본문 바로가기

그림파일 pdf 사진 변환

by +_=_+ 2019. 1. 20.
반응형

그림파일을 pdf로 바꾸는 사진의 변환 작업

자주 하는 작업은 아니겠지만 여러 형태의 파일을 다루다 보면 확장자를 바꿔주어야 할 순간이 있기 마련이죠? 이럴 땐 원하는 확장자를 생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의 종류와 사용법을 알아둬야 하는데 그림파일 pdf 바꾸기 작업도 마찬가지라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파일을 바꿀 땐 웹 기능이 적당하고 여러 번의 사진 pdf 변환을 해주어야 하거나 내용 편집 작업도 필요할 땐 프로그램이 좋은데 각각의 도구를 소개하려 아래에 글을 적었으니 포맷을 바꾸고 싶었지만 도구가 없어서 작업을 미뤘다면 읽고 적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 번이나 두 번 정도만 작업하면 될 땐 [smallpdf.com/kr]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툴 준비 과정이 없어서 간단하게 작업을 할 수 있죠.

페이지에서는 원하는 작업 유형의 버튼을 누르고 세부 페이지로 이동한 뒤 파일 업로드와 클릭 몇 번만 해주면 됩니다. 구조가 워낙 단순해서 주소만 알아두면 무난하게 그림파일 pdf 변환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웹 도구는 빠르게 작업할 수 있는 반면 사용 시간이나 횟수에 제한이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 번의 사진 pdf 변환을 원할 땐 어쩔 수 없이 프로그램을 선택해야 하는데 저는 [altools.co.kr/Download/ALPDF.aspx]에 있는 알PDF를 추천합니다.

알은 다양한 기능을 제한 없이 쓸 수 있는 요긴한 툴이며 페이지의 설치하기 버튼으로 파일을 받고 설치를 해주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 절차는 제휴 서비스 체크 항목 정보만 신경을 써주면 됩니다.

실행한 뒤에는 생성 버튼을 눌러서 그림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그럼 자료 열람이 되는 동시에 변환도 완료가 되죠. 웹 도구가 엄청 간단하다고 얘기를 했었는데 프로그램이라 해서 특별하게 어려운 것도 아니죠?

좌우간 알에서 사진을 불러왔다면 그대로 저장을 해주면 됩니다. 좌측 상단의 파일을 클릭하면 저장 메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름과 경로만 지정을 해주면 됩니다. 지금까지 그림파일 pdf 바꾸기를 하고 싶을 때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을 소개해봤는데 필력이 부족해서 얼마나 도움이 되었을지는 모르겠지만 참고 수준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