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트온 pc버전 4.1과 최신판

by +_=_+ 2019. 1. 19.
반응형

예전만큼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서비스는 아니지만 그래도 여러 가지 요긴한 기능들이 많아서 찾는 분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는 메신저 프로그램이죠? 문제는 최근에 나온 것은 예전에 나온 것보다 오히려 몇 가지 기능이 줄어들었다는 것인데 이럴 땐 원하는 기능이 있는 것을 선택해서 받으면 됩니다. 물론 구하는 방법은 알아두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네이트온 pc버전을 받고 싶을 때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을 엮었으니 필요로 하던 내용이라면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선 원격 기능이 있고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4.1을 구하는 것부터 얘기를 하자면 공식 루트에서 배포를 하고 있으니 찾아가기만 하면 됩니다. 브라우저에 [goo.gl/USCpj]를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면 되죠.

적어둔 주소는 복잡한 고유 주소가 싫어서 제가 짧게 만든 것이며 대문자와 소문자의 구분을 해주어야 페이지 연결이 됩니다. 그리고 아래 올려둔 이미지와 같은 페이지가 뜨면 다운로드 버튼만 눌러주면 설치 파일이 받아지게 될 것입니다.

알고 계시겠지만 최신판과 예전에 출시된 것은 서로 호환이 안됩니다. 고로 지인과 연락을 하려면 서로 같은 것이 설치되어야 합니다.

이이서 가장 최근에 나온 것을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얘기를 하자면 마찬가지로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면 되는데 이번에는 주소가 복잡하지 않아서 그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브라우저의 주소창에 [nateonweb.nate.com]를 입력한 뒤 엔터를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페이지 로딩이 되면 브라우저 하단에 있는 운영체제 유형을 살펴보고 클릭하면 됩니다.

다행이 pc버전을 준비하는데 모듈을 설치해야 하거나 기타 추가적인 과정을 거칠 필요는 없으며 파일을 받는 과정이 완료되었다면 실행해서 컴퓨터에 깔아주면 됩니다. 사실 저는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프로그램을 최근에 써본 적이 없고 설치할 계획도 없어서 설치 과정을 상세히 알려드리긴 어려울 것 같군요.

그래서 특별한 과정을 거쳐야 하는 것은 아닐 테니 제가 세세하게 언급하지 않더라도 무난하게 메신저를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그럼 보탬이 되는 정보였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