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crosoft visual c++ 2015 - 다운로드 정보

by +_=_+ 2019. 1. 20.
반응형

저는 컴퓨터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거나 관련 지식이 많은 사람이 아닙니다. 그래서 사실 제목에 있는 프로그램의 구체적인 기능도 모르죠. 대충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필요하다거나 컴퓨터 언어를 공부하는 분들께서 원하는 툴이라는 것 정도만 알고 있는데 비록 자세한 내용들은 모르지만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받는 방법은 얼마든지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microsoft visual c++ 2015에 대한 글을 적었으니 혹시 필요로 하던 내용이였다면 아래의 글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가장 깔끔한 절차는 역시 마소의 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페이지 주소를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우저에 [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8145]를 적고 엔터를 누르면 되는데 빨간색 버튼이 바로 보이니 페이지 연결이 된다면 파일은 간단하게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추가 화면이 뜨면 개인의 비트에 맞는 버전을 체크하면 됩니다.

혹시 운영체제 비트를 몰라서 microsoft visual c++ 2015를 선택하는 것이 어렵다면 키보드의 [시작 버튼 + R]을 누르고 출력되는 시스템 정보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혹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한 목적으로 visual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단일 버전을 받아도 되겠지만 [goo.gl/EAm5xT]에서 제공하는 [all in one runtimes]를 쓰는 것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프로그램은 모든 c++을 포함하여 컴퓨터에 필수적인 기본 프로그램을 한 번에 설치해주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페이지에서 설치 파일을 받고 실행한 뒤 카운트 다운이 [0]이 될 때까지 기다리고 있으면 microsoft visual c++ 2015를 포함한 필수 소프트웨어가 일괄적으로 준비될 것입니다.

각설하고 원하는 소프트웨어를 깔끔하게 구하실 수 있도록 관련 정보를 엮어봤는데 직접 파일을 공유한 것도 아니고 그저 주소를 안내한 것에 불과한 내용이었지만 그래도 microsoft visual c++ 2015를 안전하게 받는 것에 보탬이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