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지텍 g302 드라이버 - dpi 설정

by +_=_+ 2019. 1. 19.
반응형

마우스의 장치 소프트웨어는 운영체제가 알아서 검색하고 설치하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딱히 신경을 쓸 필요가 없지만 전문가가 사용하는 장비를 장만했다면 세부 사용자 세팅을 바꾸도록 도와주는 전용 마우스웨어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사전에 준비하는 방법 정도는 알아보는 것이 좋은데 직접 활용하는 마우스웨어는 아니지만 로지텍 g302 드라이버를 구하는 방법은 얼마든지 공유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아래 관련 정보를 적었으니 혹시 필요로 하던 내용이었다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마우스의 단축키를 지정하거나 dpi의 수준을 조절하는 기능이 있는 소프트웨어는 [goo.gl/LTH1Ds]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고유 주소가 너무 길고 복잡해서 제가 짧게 만들었는데 공식 루트이니 안심하고 방문을 하셔도 됩니다. 다만 대문자와 소문자의 구분을 해주어야 하며 가급적 제가 적어둔 주소를 복사해서 브라우저에 그대로 붙이기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정상적으로 페이지 연결이 되었다면 밑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그럼 다운로드 그룹이 있으며 운영체제의 버전을 선택하고 주황색 버튼을 누르면 되죠. 그럼 로지텍 g302 드라이버라 할 수 있는 게임 소프트웨어가 받아지는데 해당 툴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각종 설정을 사용자 기호에 맞게 세팅을 해줄 수 있습니다. 설치는 제가 시도를 해보니 g302라 해서 특별한 부분이 없었으며 그냥 일반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것과 비슷했습니다.

기왕이면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준비하고 사용하는 방법도 알려드리면 좋을 텐데 서두에서 언급을 했지만 저는 로지텍 g302 드라이버를 쓸 일이 없어서 자세한 설정 과정은 언급하기 어려울 듯합니다. 그래도 구조가 간단한 도구이고 페이지에서 설명서도 제공을 하고 있으니 금방 익숙하게 활용을 하실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각설하고 섬세한 조작 감도를 맞춰주고 단축키로 활용도를 높이고 싶을 때 사용하는 로지텍 g302 드라이버를 얘기해봤는데 그저 주소를 하나 적어둔 것에 불과한 글이었지만 그래도 들러주신 분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는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