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splay Driver Uninstaller - 다운로드와 사용

by +_=_+ 2019. 1. 19.
반응형

그래픽 드라이버에 문제가 생겼다면 설치 파일을 받아서 그대로 설치를 해주면 됩니다. 그럼 기존의 파일이 교체가 되면서 오류가 사라지게 되죠. 그런데 혹시 이런 방법을 통해서 Driver를 준비해도 오류가 사라지지 않는다면 전용 Uninstaller를 써서 완전히 제거를 해주고 새롭게 설치를 해주면 되는데 완전 삭제를 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의 이름은 DDU이며 Display 장치에 이상이 있어서 해당 도구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아래 받는 것과 다루는 것에 관한 글을 적었으니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양가도 없는 얘기들로 글의 분량을 늘려가는 것보다는 핵심부터 정리해두는 것이 들러주신 분들께서 원하는 방향이겠죠? 그래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공식 루트를 바로 알려드리자면 [wagnardmobile.com/forums/viewtopic.php?f=5&t=273]입니다. 해당 주소를 브라우저에 적고 엔터를 누르면 영문으로 작성된 페이지가 뜨는데 하단에서 [Official Download Here]이라 적힌 텍스트를 누르면 Display Driver Uninstaller의 설치 파일이 받아질 것입니다.

받은 Uninstaller의 파일은 실행해서 설치 과정을 거치면 되는데 드라이버 삭제 프로그램이라 해서 특별한 방법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그냥 보통의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다음을 누르며 과정을 진행하기만 하면 사용하기 위한 준비는 완료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실행한 뒤에는 안전 모드를 쓰겠냐는 대화 상자에서 [예]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PC가 재부팅이 되면서 안전 모드로 진입이 되었고 Display Driver Uninstaller가 자동으로 실행이 되었다면 이번에는 좌측 상단의 [Select Graphic Driver] 항목에서 사용하고 있는 그래픽 카드의 제조사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바로 밑에 있는 [Clean and restart]를 클릭하면 됩니다. 그럼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프로그램이 본격적으로 일을 시작하게 되며 재부팅이 다시 한 번 진행된 상태에선 기존에 쓰고 있던 장치 소프트웨어가 사라졌을 것입니다.

간단하게 Display Driver Uninstaller를 써서 장치 소프트웨어를 제거해주는 방법을 적어봤는데 빈약한 글이어서 실질적인 사용에 도움이 되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필요한 정보와 조금은 일치할 수 있는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