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파리 브라우저 다운로드 - Safari 5.1.7

by +_=_+ 2019. 1. 16.
반응형

사과 회사의 제품을 쓴다면 기본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으니 신경을 쓸 필요가 없지만 윈도우에서 사파리를 사용하고 싶다면 별도로 다운로드를 해주어야 합니다. 문제는 해당 브라우저를 어떻게 받느냐는 것인데 개인적으로 사용을 해본 적은 없지만 깔끔하고 확실하게 받는 방법은 알고 있어서 이번에 관련 내용을 적어두었으니 혹시 사용하고 싶은 도구였지만 받을 수 있는 경로를 몰라서 방황했다면 아래 적은 글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윈도우에서 사용이 가능한 버전을 받고 싶을 땐 [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4212]를 찾아가면 됩니다. 주소를 보면 아시겠지만 네이버 자료실이며 파일을 안전성은 확실합니다. 게다가 별도로 모듈을 준비하지 않아도 바로 자료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사파리 브라우저 다운로드를 원할 땐 빠르고 간편하게 5.1.7 버전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고 일반 속도의 파일 받기 버튼을 다시 한 번 눌러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Safari 아래에 있는 파란색 버튼을 눌러주면 사파리 브라우저 다운로드가 될 것입니다. 세 번의 클릭을 해주어야 한다는 부분이 여전히 귀찮을 수 있지만 그래도 모듈을 별도로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는 부분이 다행이 아닌가 합니다.

여담으로 제가 Safari를 공유했다면 들러주신 분들께서 다른 곳을 방문할 필요가 없었겠지만 개인이 뿌리면 문제가 될 수 있고 어차피 여기에 사파리 브라우저 다운로드 공간을 마련해두어도 바이러스와 악성코드에 대한 걱정으로 파일을 받는 것을 꺼리는 경우가 있을 것 같아서 그냥 문제가 없는 파일의 주소를 적은 것이니 받는 과정이 조금 번거로워진 부분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기왕이면 사파리 브라우저 다운로드를 한 뒤에 자세한 설치 과정이나 효율적인 활용을 위한 팁도 알려드리면 좋을 텐데 서두에 언급을 했듯이 저는 써본 적이 없는 도구라서 세부적인 정보를 전달하는 것에는 무리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도 이쯤에서 끝을 내도록 하겠습니다. 비록 빈약하고 부족한 글이었지만 그래도 보탬이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