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인코더 다운 해보기

by +_=_+ 2019. 1. 18.
반응형

컴퓨터로 아마 못하는 일들은 없다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을만큼 우리가 하고자 하는 다양한 작업들을 하는 것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을 하는군요. 그 다양한 작업들 중에 오늘 한가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좀 전해드릴까 하는데요. 혹시나 집에서도 간편하게 영상을 편집하는 것이 가능하다라는 사실 알고 있으셨는지요. 요즈음은 개인적으로 영상을 제작해서 많은 분들과 함께 감상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 생각을 하는데요. 이러한 좋은 기능을 갖추고 있는 프로그램들의 중요한 역할을 하지 않았나 생각을 합니다. 좌우지간 다들 해당 프로그램을 필요로 하시고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하는데

무료로 사용을 하는 것이 가능한만큼 누구건 부담없이 사용을 하는 것이 가능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는데요. 사실 이를 구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들이 있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가장 마음을 놓고 안심하면서 곰인코더 다운을 할 수가 있는 곳이라고 한다면 아마도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을 하는데요. 그래서 바로 알려드리자면 gom2.gomtv.com/release/gom_encoder.htm이 되겠습니다. 다소 주소가 길다고 느껴지시는 분들은 그냥 곰인코더라고 검색을 해주시게 되면 바로 이동을 할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좌우지간 첫화면에 보시면 노란색 박스로 이루어진 버튼 하나가 있는 것을 보실 수가 있으실텐데요. 이를 눌러주시게 되면 설치파일을 바로 다운받는 것이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받아서 바로 설치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설치를 하고 나면 바로 사용을 하시면 되겠는데요. 단순히 영상을 합치거나 잘라내고 뒤집는 등등의 편집만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닌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갖아 대표적인 한가지가 있다면 아마도 벨소리를 직접 만드는 것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그래도 아마 이글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아마도 직접 영상을 편집하기 위해서 다운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이 아닐까 하는데요. 그 사용법 사실 단 한마디로 정리를 한다라는 것이 상딩히 힘들만큼 폭넓게 사용을 하는 것이 가능하다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그래서 사용법을 공부하는데 있어서 좀 더 도움이 될만한 곳을 좀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제가 알려드린 곳으로 가셔서 하단에 보시면 인코딩 기능이라고 되어있는 부분을 보실 수가 있으시겠습니다. 인코딩 기능이라는 아래의 몇몇 기능들이 나와있는데 그중 가장 아래에 있는 주황색으로 된 강좌 게시판 자세히보기라는 것을 눌러주시면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다양한 내용들을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겠습니다. 참고하시면서 영상 편집하시면 좀 더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는데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군요.

좌우지간 그래서 오늘은 곰인코더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어떠한 경로로 다운이 가능한지 그리고 공부를 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곳까지 전해드리는 시간 가져보았습니다. 이글을 보는 여러분들이 시간이 유익하였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