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파일 잠금 프로그램 다운

by +_=_+ 2019. 1. 17.
반응형

보안이라는 단어가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는 요즘 성능이 뛰어난 백신을 준비해두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중요한 컴퓨터의 자료는 잠금을 해서 보관하는 것이 필수로 여겨지고 있는데 혹시 파일 잠금을 하고 싶었지만 관련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없어서 방황하고 있었다면 아래 툴의 다운을 위한 정보를 엮어서 준비해두었으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의외로 컴퓨터 자료의 잠금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툴은 다양합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선택했고 만족하는 것은 역시 'wisecleaner.com/wise-folder-hider-free.html'의 툴이 아닐까 합니다. 고로 PC에 있는 어떤 자료를 숨기거나 묶고 싶을 땐 적어둔 주소를 찾아가서 컴퓨터 파일 잠금 기능을 지원하는 툴을 받고 설치하는 것이 필수라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에서 초록색 버튼을 누른 후 프로그램의 설치 파일을 받고 설치를 하면 되는데 보통의 툴과 딱히 다른 부분이 없으니 컴퓨터에 툴을 준비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잠금을 위해 다루는 방법도 워낙 간단해서 자세한 사용법을 몰라도 되겠지만 그래도 자세한 정보를 살펴보고 싶다면 페이지의 'User Guide'를 클릭하고 우측 상단의 언어를 한국어로 맞춘 뒤 잠금에 관한 내용을 읽어보면 됩니다.

혹시 잠금 기능을 쓰기 위해 페이지에서 클릭이 필요한 부분을 모르겠다면 상단에 엮은 이미지를 살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각설하고 컴퓨터에 있는 자료의 잠금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에 대해 얘기했는데 빈약한 정보였지만 그래도 파일을 숨기고 싶었던 분들께서 무난하게 컴퓨터 툴의 사용을 하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뵐 것을 약속하며 잠금에 대한 내용은 여기서 마무리를 짓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