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폴더 비번걸기 프로그램 다운

by +_=_+ 2019. 1. 17.
반응형

컴퓨터에서 중요한 파일들이 보관되어 있는 곳이라면 철저한 보안 유지를 위해서 해당 폴더에 암호를 세팅해주는 것이 좋겠죠? 이럴 땐 비번걸기를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해주는 프로그램을 받고 실행하면 되는데 혹시 비번걸기 작업을 하고 싶었지만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의 선택과 다운에 대한 정보가 부족했다면 아래 참고할 수 있는 글을 적었으니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의외로 비번걸기를 지원하는 툴은 다양하지만 많은 분들을 통해서 검증되었고 지금도 꾸준히 선택하는 분들이 있는 것은 역시 와이즈의 프로그램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저도 'wisecleaner.com/wise-folder-hider-free.html'의 툴을 쓸 것을 권장합니다. 고로 폴더 비번걸기 프로그램 다운의 핵심은 적어둔 주소라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에는 초록색 버튼이 바로 보이며 그 부분을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받고 보통의 툴과 같은 방법으로 제휴 항목만 신경 쓰면서 설치하면 됩니다. 그리고 다루는 것이 쉬운 툴이어서 실행하면 비번걸기를 하는 것 정도는 충분히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냥 비번걸기를 하고 싶은 자료를 추가하고 Operation의 드롭 메뉴에서 Set Password를 클릭하면 되죠.

혹시 비번걸기를 하는 것이 쉬워도 프로그램의 정보를 살펴보고 싶다면 공식 페이지의 User Guide를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언어는 우측 상단의 언어 선택 메뉴를 통해 익숙한 언어로 바꿀 수 있습니다.

중요한 폴더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에 대해 얘기했는데 간단한 안내였지만 그래도 작업을 하고 싶었던 분들께서 안전하게 툴의 다운을 하고 사용을 하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엔 비번걸기에 대한 내용은 아니겠지만 더 요긴한 글로 돌아올 것을 약속하며 이번 내용은 갈무리를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