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vg 안티바이러스 다운 사용

by +_=_+ 2019. 1. 17.
반응형

씁쓸하지만 이제는 기업뿐만 아니라 개인도 보안이라는 단어에 신경을 써주어야 하는데 가장 기본적인 것은 역시 성능이 좋은 안티바이러스를 준비해두는 것이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avg를 찾는 것일 텐데 혹시 안티바이러스를 쓰고 싶었지만 다운을 할 수 없어서 사용을 미루고 있었던 분들이라면 아래 참고할 수 있는 글을 엮었으니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백신의 선택에 신중함을 기하는 분들이라면 안티바이러스를 받을 때도 깔끔한 경로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다운을 하고 싶다면 공식 루트로 찾아갈 것을 권장하는데 브라우저에 'avgkorea.com/product/product_detail.asp?prod_code=62'를 적으면 avg 안티바이러스 다운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페이지에 바로 무료 다운이라 적힌 버튼이 있으며 그 부분을 클릭해서 받아지는 설치 파일을 실행하면 됩니다. 다운을 하는 방법이나 설치를 하는 과정은 보통의 프로그램과 크게 다른 부분이 없으니 안티바이러스를 준비할 때 어려운 부분은 없을 것입니다.

여담으로 유료 버전도 있지만 개인이 일반적인 범위에서 쓰는 컴퓨터라면 무료 버전을 준비해두는 것으로 충분하다고 예상을 합니다. 그리고 안티바이러스를 담당하는 툴의 종류는 다양하고 어차피 기호에 맞는 것을 선택하려면 가급적 많은 종류의 다운과 실행을 해보는 것이 좋는데 혹시 가벼운 백신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판다'를 써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백신을 쓰다가 판다로 넘어왔는데 여러모로 만족이 되는 안티바이러스였죠. 물론 선택은 각자의 몫입니다!

각설하고 안티바이러스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서 사용을 위해 알아두면 좋은 다운에 대한 글을 엮어봤는데 빈약한 정보였지만 그래도 보탬이 되었길 바라며 글은 끝을 내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