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상한 사이트가 떠요 해결 방법

by +_=_+ 2019. 1. 17.
반응형

컴퓨터를 하다 보면 의도하지 않은 프로그램이 깔리고 각종 오류가 떠요를 겪는 경우가 있는데 여러 유형이 있지만 대표적인 것이 사이트가 떠요를 경험하게 되는 팝업 광고라 할 수 있죠? 그리고 이런 오류가 찾아왔을 땐 당연한 얘기겠지만 이상한 곳이 나타나지 않도록 하기 위한 방법을 알고 적용하면서 해결을 해주어야 하는데 이번에 관련 정보를 엮었으니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이상한 내용의 팝업이 떠요를 경험할 때 가장 먼저 써야 할 것은 프로세스 클린이며 온라인상에서 파일을 받으면 됩니다. 페이지의 내용이 허름한 느낌이지만 팝업 광고가 떠요를 없애는 효과는 확실하니 이상한 사이트가 떠요를 경험하고 있다면 꼭 한 번 써볼 것을 권장합니다.

보통의 프로그램과 같은 절차로 깔고 실행한 뒤 프로세스 초기화 버튼을 누릅니다. 그리고 최적화와 관련된 것 같은 버튼을 한 번씩 눌러주면 당장에는 사이트가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다만 이상한 곳이 떠요의 재발을 막으려면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지워야 하는데 'WatClean'을 쓰면 컴퓨터에 불필요한 항목을 쉽게 파악할 수 있을 것입니다. 추가적으로 팝업이 떠요를 해결하기 위한 절차는 아니지만 컴퓨터의 상태를 최상으로 만들기 위해서 'Wise Care'와 'Glary Utilities'도 함께 구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에 언급한 최적화 툴은 사이트가 나타나지 않도록 해주는 것은 아니지만 기능이 뛰어나니 사용하면 분명 만족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각설하고 이상한 내용의 팝업이 떠요를 경험하는 분들께서 해결을 위해 참고할 수 있는 내용을 엮었는데 들러주신 분들께서 이상한 팝업이 뜨는 문제를 개선하는데 보탬이 되었길 바라며 팝업이 떠요에 대해선 끝을 내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