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mv 변환 방법 내용

by +_=_+ 2019. 1. 17.
반응형

컴퓨터로 여러 자료를 취급하다 보면 어쩔 수 없이 포맷을 바꿔주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어떤 유형을 변환하느냐에 따라 방법은 제각각 달라질 수 있지만 wmv를 바꿔주는 것 정도는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아무리 쉬워도 내용을 알아야 행동으로 옮길 수 있으니 이번에 관련 정보를 엮어봤습니다. 혹시 필요한 방법이었다면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기능을 제공해주는 프로그램을 받아서 쓰는 방법도 있겠지만 사실 단발적인 변환을 위해서 어떤 소프트웨어를 받고 설치하고 실행하는 것은 귀찮습니다. 그래서 전 웹 기능으로 변환을 할 것을 추천하는데 'media.io/kr'를 방문하면 됩니다. 고로 wmv 변환 방법 내용의 핵심이자 전부는 웹 기능이 있는 페이지를 찾아가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주소를 브라우저의 상단에 입력하고 엔터를 누른 후 방문을 해보면 깔끔하게 생긴 페이지가 뜨는데 좌측을 살펴보면 변환을 위한 항목들이 준비가 되어있을 것입니다. 물론 안내에 따라서 과정을 진행해주면 됩니다. 방법이 엄청 간단하기 때문에 제가 따로 설명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원하는 결과물을 얻으실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여담으로 웹 기능이 아닌 프로그램을 써서 변환을 해주는 방법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엮어둔 주소에서 프로그램의 형태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으니 멀리 갈 필요 없이 바로 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니면 다음팟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각설하고 지금까지 wmv를 바꾸기 위한 방법에 대한 얘기를 해봤는데 도움이 되었을지 모르겠습니다. 다음에는 변환은 아니겠지만 보다 알찬 내용으로 찾아뵐 것을 약속하며 변환에 대해선 갈무리를 하고 이쯤에서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