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클라우드 사진보기 하는절차

by +_=_+ 2019. 1. 15.
반응형

사과 회사의 제품들은 인터페이스가 낯설고 개념도 복잡한 느낌이라 처음 사용하는 경우에는 여러모로 어려움을 겪게 되는데 특히 사진과 관련된 내용을 보면 아이클라우드에 자동으로 업로드가 되고 스트림도 있으며 보관함도 있다고 해서 뭔가 엄청 복잡하죠? 하지만 이런 개념들을 전혀 몰라도 사진보기를 해주는 것 정도는 간단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그 방법에 대한 내용을 엮었으니 참고하시면 이미지를 열람하는 것에 도움이 될 듯합니다.

아이클라우드에 자동으로 업로드가 된 사진을 확인하는 방법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사진보기를 위해 접근할 수 있는 경로가 몇 가지 있는데 가장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것은 컴퓨터에서 브라우저를 실행하고 주소창에 'icloud.com'을 입력해주는 것입니다. 그러면 로그인과 관련된 화면이 나타나며 기기와 연결된 계정을 입력해주면 됩니다.

로그인이 완료된 후에 세부 페이지가 나왔다면 사진을 클릭해주는 것으로 아이클라우드 사진보기를 할 수가 있습니다. 혹시 계정을 모르겠다면 하단의 'ID 또는 암호를 잊으셨습니까?'라 적힌 텍스트를 누르면 됩니다.

여담으로 아이클라우드의 기능은 효율적일 수 있지만 신경 쓰지 않으면 저장공간을 확보하는 것에 오히려 방해가 되기 때문에 아직까지 사진보기를 하는 것 외에 활용해주는 것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면 충분한 상태가 될 때까지 관련 정보들을 꾸준히 수집할 것을 권장합니다. 물론 저 역시나 꾸준히 내용들을 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각설하고 아이클라우드에 업로드가 되어 있는 사진을 열람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얘기했는데 아이클라우드에서 사진보기를 하는 것과 관련된 내용을 검색하시고 있던 분들께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유익한 내용으로 돌아올 것을 약속하며 아이클라우드 사진보기에 대한 내용은 끝을 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