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obe photoshop cs2 설치 순서

by +_=_+ 2019. 1. 15.
반응형

가장 많은 기능들을 지원해주고 사용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편집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adobe의 포토샵인데 문제는 상용이라 마음껏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죠? 그런데 photoshop cs2의 경우 무료로 배포가 되어 있어서 설치를 하는 것에 제한이 없습니다. 비록 예전 버전이지만 기능은 확실하죠. 좌우간 이번에 cs2를 깔 수 있는 순서를 엮었으니 찾고 있었다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공식 홈페이지인 'adobe.com/cfusion/entitlement/index.cfm?e=cs2_downloads'를 찾아가면 adobe photoshop cs2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계정이 있어야 하는데 로그인과 관련된 페이지가 나타나면 'Get an Adobe ID'를 눌러서 계정의 생성을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아이디를 만드는 것은 귀찮을 수 있지만 무료이니 이 정도는 감내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혹시 cs2를 위해서 계정을 만드는 것이 싫다면 로그인 페이지가 나타나기 전에 잠깐 동안 영어로 된 페이지가 보이는데 그때 브라우저의 정지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좌우간 하단에서 언어를 선택하고 photoshop을 클릭하면 받을 수 있는데 우측의 시리얼 번호를 기억해두어야 cs2를 설치할 수 있으니 시리얼을 다른 곳에 옮겨두거나 컴퓨터에 까는 과정이 완료되기 전까지는 창을 열어둘 것을 권장합니다.

참고로 cs2의 경우 무료로 받고 깔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adobe에서 공식적으로 프리웨어를 만든 것은 아니기 때문에 원칙적으로 따지면 cs2를 구매하지 않고 쓰는 것은 문제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각설하고 금까지 adobe에서 제공하는 cs2를 제한 없이 받고 설치하기 위한 방법에 대한 정보를 엮어봤는데 아무쪼록 photoshop을 찾고 있었던 분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