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로 cd굽기 버리는방법

by +_=_+ 2019. 1. 15.
반응형

예나 지금이나 cd를 구울 수 있도록 해주는 소프트웨어는 상당히 요긴하게 쓰이고 있는데 이쪽 분야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역시 네로라 할 수 있죠? 확실히 네로의 경우 탄탄한 기능으로 cd굽기를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하지만 상용이라 쓰는 것에 부담이 되고 최근에는 무겁다는 단점이 싫어서 버리는 것을 선택하는 분들이 많죠.

고로 가볍고 제한 없이 cd를 구울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을 선택한 후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프로그램은 버리는 경우가 늘어나게 되었는데 여전히 네로는 좋은 소프트웨어지만 혹시 다른 것을 쓰고 싶은 분들이라면 네로 cd굽기를 대신해서 'Burner XP'를 써볼 것을 권장합니다. 기본 기능이 충분히 탄탄하고 특히 아무런 제한이 없어서 기존 소프트웨어를 버리는 것이 가능하죠.

다운로드는 공식 홈페이지인 'cdburnerxp.se'에서 할 수 있으며 브라우저에 주소를 입력하고 찾아가면 바로 다운로드 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물론 클릭하면 됩니다. 그리고 설치한 후 사용을 해주면 기존 프로그램을 버리는 것이 되는데 다국어가 지원되고 네로보다 cd굽기를 해주는 과정이 쉽기 때문에 딱히 사용에 대한 정보가 없어도 무난히 cd굽기를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여담으로 평소 쓰는 프로그램을 버리는 것이 가능하도록 무료로 cd를 구울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을 하나 더 소개하자면 'Deep burner'도 괜찮은데 프로그램의 이름 뒤에 '.com'을 붙이면 다운로드를 위한 페이지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각설하고 지금까지 네로를 버리는 것이 가능하도록 해주는 cd굽기 프로그램에 대해 간단하게 얘기를 해봤는데 아무쪼록 네로 cd굽기를 부담스럽게 생각하던 분들께서 참고할 수 있는 수준의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