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lac mp3 converter 핵심 정보

by +_=_+ 2019. 1. 15.
반응형

flac mp3 converter에 대한 정보입니다. 컴퓨터로 다양한 자료들을 취급하다 보면 가끔씩 포맷을 변경해주어야 할 순간이 있는데 이럴 땐 변환이 필요한 포맷에 맞는 프로그램을 찾아서 쓰면 그만이죠? 그리고 제목에 적힌 포맷을 바꿀 땐 제목에 있는 이름의 프로그램을 쓰면 되는데 문제는 flac mp3converter의 경우 상용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사용을 하는 것에 부담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료 버전을 쓰면 기능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죠. 그래서 저는 다른 종류를 쓸 것을 권장하는데 이번에 관련 정보를 엮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flac mp3 converter를 버리고 'flic'이라는 프로그램을 쓸 것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기능을 쓰는 것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종류이고 converter의 기능을 탄탄하게 지원하는 데다가 엄청 다루는 것이 쉽기 때문이죠. 다운로드는 정식사이트를 통해서 할 수 있는데 이상하게 지금 공식 홈페이지는 연결이 안 돼서 개인이 뿌리는 것을 받을 수 있는 주소를 적었습니다.

바이러스와 악성코드에 대한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까 봐 제가 먼저 다운로드 한 뒤 백신으로 스캔을 하고 변환 작업을 해봤습니다. 물론 아무런 이상이 없었기 때문에 주소를 적어둔 것이며 이 부분에 대해서는 안심하시고 다운로드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혹시 그래도 찝찝한 느낌을 지울 수 없다면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을 찾아가서 동일한 프로그램을 받아도 되는데 별도로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그냥 적어둔 주소가 최선이 아닐까 합니다.

좌우간 파일을 받고 실행하면 작은 화면이 하나 나타나는데 mp3를 클릭한 상태에서 변환이 필요한 파일을 드래그 앤드 드롭으로 추가하면 바로 작업이 진행되면서 필요로 하던 포맷을 확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담으로 제가 파일을 뿌렸다면 들러주신 분들께서 조금이나마 더 빠른 변환을 할 수 있었겠지만 프리웨어라 해도 개인이 뿌리면 문제가 될 수 있고 제가 공유를 해도 안전성은 확보되는 것이 아니라서 그냥 깨끗한 주소를 엮은 것이니 구하는 과정이 귀찮아진 부분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각설하고 지금까지 포맷 변환에 대한 정보를 간단히 엮어봤는데 아무쪼록 flac mp3 converter를 찾고 있었던 분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는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주제의 글을 쓰게 될 예정이지만 항상 좋은 내용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테니 또 들러주시기 바라며 이번 정보는 여기에서 갈무리를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