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노래 다운 참고 내용

by +_=_+ 2019. 1. 13.
반응형

아이폰 노래 다운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사과 회사의 제품을 처음으로 사용해보는 분들이라면 구조가 낯설어서 어떤 작업을 할 때 막막한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땐 관련 정보를 찾아보고 직접 행동으로 옮겨보는 것이 상책이겠죠? 그래서 제가 도움이 되려 이번에 아이폰 노래다운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 하는데 정석이라 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비교적 수월한 절차를 통해서 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 것에 대한 내용이니 기회가 될 때 살펴보시면 사과 회사의 제품에 음악을 추가하는 것에 분명 보탬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아이폰 노래 다운을 위한 앱도 있지만 지원해주는 곡의 종류가 부족해서 저는 그냥 컴퓨터로 음악을 받은 후 iTunes를 써서 기기에 추가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럼 컴퓨터에서는 어떻게 다운을 하는고 하니 일단 유튜브를 찾아갑니다. 그리고 필요한 곡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브라우저의 상단에 고유 주소가 입력되어 있을 텐데 해당 주소를 복사하거나 잘라냅니다. 이어서 'mp3fiber.com'를 찾아갑니다. 그리고 중간에 URL을 입력하는 곳에 방금 복사한 주소를 붙여 넣고 음질을 세팅한 후 받으면 됩니다.

보통 유튜브의 자료 추출과 관련된 곳들은 품질의 세팅이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제가 엮은 곳은 노래의 품질도 세팅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죠. 다만 모든 영상에는 주인이 있기 마련이고 무작정 개인의 컴퓨터로 받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고로 자유롭게 받아도 되는 종류에 한해서 지금까지의 작업을 진행해주어야 합니다.

좌우간 이렇게 받은 음악 파일은 iTunes를 써서 사용 중인 기기에 추가를 해주면 되는데 지금 iTunes를 다루는 정보까지 정리를 하면 글이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 이 부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 기회가 될 때 따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설하고 지금까지 사과 회사의 제품을 쓰는 분들께서 음악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엮어봤는데 빈약한 수준의 정보지만 그래도 들러주신 분들께서 필요로 하던 내용과 일치할 수 있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아이폰 노래 다운에 대한 내용은 아니겠지만 보다 유익하고 알찬 정보로 돌아올 것을 약속하며 이번 글은 이쯤에서 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