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install tool 다운 사용 방법

by +_=_+ 2019. 1. 13.
반응형

uninstall tool 다운 및 쓰는 방법에 대한 정보성 포스팅입니다. 컴퓨터를 쓰다 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어떤 프로그램이 설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땐 지워주면 그만이죠. 그런데 간혹 제어판의 프로그램 제거 기능을 써도 사라지지 않는 것들이 있죠? 이럴 땐 귀찮을 수 있지만 uninstall tool다운을 하고 구동을 해주어야 지워줄 수 있습니다. 문제는 어디서 받아서 어떤 방법으로 쓰느냐는 것인데 제가 이런 문제의 답을 알려드리기 위해 이번에 관련 내용을 엮었으니 쾌적한 컴퓨터 이용 환경을 위해서 찾고 있었던 정보라면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uninstall tool 다운을 할 때 어떤 것을 쓸 것인지에 대한 선택을 해주는 것이 우선인데 저는 많은 분들이 쓰는 종류이고 기능도 충분히 검증을 받은 레보를 선택할 것을 권장합니다. 레보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인 'revouninstaller.com'을 찾아가면 받을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에 해당 주소를 입력한 후 엔터를 누르면 영어로 작성된 페이지가 뜨는데 상단의 'DOWNLOADS'라 적힌 카테고리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하단으로 이동하면 무료 버전이 있을 것입니다.

프리미엄 버전의 경우 고유 기능이 많지만 어차피 기본적인 삭제는 무료도 동일하기 때문에 굳이 프리미엄으로 다운을 할 이유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설치해서 쓰는 것이 부담되는 분들은 포터블 버전으로 선택해서 받으면 됩니다. 기능을 쓰는 방법은 엄청 간단한데 포터블 버전을 기준으로 얘기를 하자면 일단 받은 파일의 압축을 해제하고 실행을 합니다. 그리고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각종 프로그램이 화면의 중앙에 나열됐을 때 삭제를 하고 싶은 항목을 찾아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누른 후 지우기를 해주면 됩니다. 텍스트로 설명해서 까다로운 것 같은 느낌도 있지만 막상 행동으로 옮겨보면 엄청나게 쉬울 것입니다.

여담으로 혹시 다른 종류의 프로그램을 쓰고 싶은 분들이라면 '언락커'를 써볼 것을 권장합니다. 해당 프로그램 역시나 충분히 검증을 받았으며 이름만 알아두면 바로 찾아서 받을 수 있으니 공유하는 것은 자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각설하고 프로그램의 강제 삭제를 도와주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얘기를 해봤는데 이번에 엮은 경로와 방법이 들러주신 분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uninstall tool 다운에 대한 얘기는 아니겠지만 항상 요긴한 정보와 방법을 전달할 것을 약속하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