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도비 인디자인 체험판 다운 방법

by +_=_+ 2019. 1. 13.
반응형

어도비 인디자인 체험판을 구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입니다. 프로그램의 개요를 살펴보면 레이아웃 작업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능이 있다고 하는데 사실 저는 이 분야에 대한 정보가 없는 사람이라 자세한 내용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어도비 인디자인체험판을 구하려는 분들이 꾸준하다는 것과 구할 수 있는 방법은 알고 있죠. 그래서 이번에 관련 정보를 엮어보려 하는데 혹시 시험 버전을 쓰고 싶었지만 방법을 몰라서 방황하고 있었다면 아래의 글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어도비 인디자인 체험판을 받을 수 있는 가장 확실한 경로는 역시 'adobe.com/kr/downloads.html'이 아닐까 합니다. 주소를 보면 아시겠지만 공식 홈페이지로 이어지게 되며 하단을 보면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항목이 나열되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좌측 하단에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프로그램이 있죠. 물론 클릭을 해주면 체험판을 받을 수 있는 세부 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시험 버전을 설치할 수 있도록 해주는 파일을 개인의 컴퓨터로 받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주는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계정이 있는 분들이라면 그대로 입력하면 되고 만약 없는 분들이라 하더라도 생성하기 버튼을 누르고 이메일과 암호를 세팅하는 것으로 제한 없이 계정을 만들 수 있으니 인디자인도 충분히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제가 설치하는 파일을 이곳에 올려두면 조금 더 간단한 방법으로 프로그램의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겠지만 깨끗한 파일을 올려도 악성코드와 바이러스가 걱정될 수 있고 개인적으로도 파일의 공유는 행여나 문제가 될까 봐 꺼리는 편이라서 그냥 확실한 경로만 적은 것이니 구하는 절차가 조금 번거롭고 귀찮아진 부분은 부디 이해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기왕이면 사용 방법도 알려드릴 수 있으면 좋을 텐데 서두에서 언급했듯 저는 이 분야에 무지한 상태이기 때문에 알려드릴 수 있는 정보는 지금까지의 내용이 전부입니다. 부족한 저의 능력도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좌우간 지금까지 어도비 인디자인 체험판을 구하는 경로에 대한 얘기를 해봤는데 들러주신 분들께서 찾고 있던 내용과 일치할 수 있는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