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가스 체험판 설치 이용하는법

by +_=_+ 2019. 1. 15.
반응형

베가스 체험판을 깔고 이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입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에 자신만의 공간을 구축하고 방송을 하거나 일상을 화면에 담아서 공유하시는 경우가 많아져서 그런지 동영상을 직접 편집하려는 분들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베가스 체험판을 찾는 분들도 상당한 수준이 되었는데 제가 비록 편집을 잘 할 수 있는 사람은 아니지만 체험 버전을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은 얼마든지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번에 글을 쓰게 되었으니 필요하다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베가스 체험판은 공식 홈페이지인 'sonycreativesoftware.com/download/trials'를 찾아가면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이곳에서 설치를 할 수 있도록 해주는 파일을 공유하면 여기까지 들러주신 분들께서 조금이나마 빠르게 해당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프로그램의 공유는 행여나 문제가 될까 봐 꺼리는 편이고 제가 설치를 위한 파일을 올려도 악성코드와 바이러스를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그냥 가장 깔끔한 루트만 적은 것이니 체험을 위한 과정이 다소 번거로워진 부분은 너그러이 이해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좌우간 적어둔 주소를 브라우저의 상단에 입력을 해주고 엔터를 누르면 영어로 작성된 페이지가 뜨는데 시선을 아래쪽으로 옮기면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소프트웨어 'PRO'가 목록에 있을 것입니다. 그 부분을 클릭하면 다시 세부 페이지로 이동을 하며 원하시는 항목을 세팅한 뒤 다운로드라 적힌 버튼을 눌러주면 설치 파일을 이용할 수 있죠.

다만 계정이 있어야 체험을 위한 버전의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데 기존에 사용하시는 계정이 있다면 그대로 쓰면 되지만 없으면 새로 생성을 해주어야 합니다. 물론 새로운 계정을 만드는 것에 별다른 제약이 없으며 방법도 그리 어렵지 않기 때문에 설치 파일을 받을 때 문제가 되는 부분은 없을 것입니다.

보통 전문적인 스킬을 비교적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프로그램을 높이 평가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아무쪼록 체험을 해보고 싶었던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기왕이면 이용을 하기 위한 절차도 설명하고 싶은데 서두에서 언급을 했듯 저는 설치를 위한 파일이 있는 곳만 알고 있을 뿐 편집을 해본 적은 없어서 이용하는 절차의 설명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래도 혹시 다음에 좋은 강좌가 있는 곳을 알게 되면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각설하고 베가스 체험판 설치에 대한 글이었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