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ldwave 사용법 내용

by +_=_+ 2019. 1. 15.
반응형

goldwave 사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예전에는 오디오의 편집이라 하면 전문가의 영역일 뿐이었고 굳이 업과 관련이 없다면 관심을 가질 이유도 없었는데 요즘에는 일상을 담은 영상을 공유하거나 취미 생활의 일환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늘어나서 그런지 gold wave 사용법과 같은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을 다루는 정보를 찾는 분들이 부쩍 늘어나게 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보탬이 되고자 관련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곳에 대한 정보를 엮어보려 하는데 혹시 찾고 있었다면 이번 글을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goldwave 사용법에 대해서 처음에는 직접 설명을 하려 했으나 사실 저도 이제 막 입문을 한 사람이고 초보자가 얘기하는 것은 들러주신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기초적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었던 곳을 소개하자면 '.hompys.com'라 할 수 있습니다. '.' 앞에 프로그램의 영문 이름을 붙여야 주소가 완성되며 이렇게 적는 이유는 무작정 링크를 걸면 제가 이곳을 운영하는데 문제가 생길 수 있어서이니 주소를 적는 과정이 다소 번거로워도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좌우간 브라우저에 주소를 입력하고 방문하면 gold의 교실이라는 곳으로 이어지게 되는데 좌측을 보면 사용을 할 수 있는 기능들이 나열되어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그중에서 필요한 것을 선택하면 세부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며 개인이 준비를 해둔 gold를 켜고 과정을 따라 하면 됩니다.

아직 gold의 기능을 사용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필요한 기능만 꼽아서 살펴보는 것보다는 처음부터 모든 강좌를 열람하고 적용해보는 것이 보다 사용에 빨리 익숙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물론 단발적인 작업을 위해서 사용하는 것에 대한 정보가 필요한 분들이라면 원하고 있던 기능에 대한 정보만 살펴보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각설하고 지금까지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을 쓰는 것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엮어봤는데 비록 직접적으로 정보를 전달한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goldwave 사용법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미약하게나마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작업의 적절한 진행 방향에 대한 얘기를 해볼 것을 약속하며 이번 글은 여기서 갈무리를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