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턴 삭제 방법 간단 정리

by +_=_+ 2019. 1. 15.
반응형

노턴 삭제 방법에 대한 내용의 정리입니다. 백신 프로그램은 동시에 2가지를 구동하면 충돌이 일어나면서 오류가 생길 수 있으니 성능이 뛰어난 것을 하나만 선택해서 사용을 해주어야 하는데 이 말인즉슨 마음에 드는 것이 있을 땐 기존에 있는 것을 지워야 한다는 의미겠죠? 그래서 노턴 삭제방법을 찾는 분들이 있는 것이라 생각을 하는데 제가 보탬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번에 관련 정보를 엮었으니 혹시 필요했던 내용이라면 아래에 정리한 내용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노턴 삭제 방법은 일반적인 프로그램과 다릅니다. 즉, 제어판의 프로그램 제거를 찾아가도 해당 백신을 지울 수 없다는 것이죠. 그러면 어떻게 지우는고 하니 전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리무버 소프트웨어는 공식 홈페이지인 'support.norton.com/sp/ko/kr/home/current/solutions/kb20080710133834EN_EndUserProfile_ko_kr'를 찾아가서 '지금 다운로드'라 적힌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제가 이곳에 리무버 파일을 올려두면 들러주신 분들께서 조금 더 빠르게 백신을 지울 수 있는 방법이 되겠지만 개인적으로 소프트웨어의 공유는 행여나 문제가 될까 봐 꺼리는 편이고 제가 파일을 올려두어도 악성코드와 바이러스를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그냥 가장 깔끔한 루트만 정리를 한 것이니 파일을 구하는 과정이 다소 번거로워진 부분은 이해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좌우간 리무버를 구했다면 실행하고 몇 가지 절차를 따르는 것으로 지우고 싶었던 백신은 더 이상 컴퓨터에서 찾아볼 수가 없을 것입니다. 여담으로 백신이 없다는 것은 보안에 취약하다는 의미이니 서둘러 성능이 뛰어난 것을 설치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백신을 지운 뒤 남아있는 불필요한 찌꺼기 파일도 지우고 컴퓨터의 컨디션도 최상으로 만들기 위해서 'Glary Utilities'와 'Wise Care'를 한 번 써보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물론 귀찮으면 생략해도 됩니다.

각설하고 지금까지 백신의 삭제에 관한 내용을 정리해봤는데 아무쪼록 노턴 삭제 방법을 찾고 있던 분들에게 미약하게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주제가 되겠지만 항상 좋은 정보를 정리하려 노력할 테니 또 들러주시기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