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익스플로러 느림 개선 적용하는법

by +_=_+ 2019. 1. 15.
반응형

익스플로러 느림의 해결을 위한 절차를 적용하는 방법입니다. 컴퓨터와 프로그램은 사용을 할수록 불필요한 내용이 쌓이면서 속도는 느려질 수밖에 없는데 브라우저도 예외라 할 수 없습니다. 즉, 사용 중인 브라우저의 반응 속도가 답답한 상태라면 익스플로러 느림을 없앨 수 있는 절차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개인의 컴퓨터에 적용을 해줄 필요가 있는데 이번에 관련 내용을 엮었으니 참고를 하면 현재의 상태를 개선해주는 동시에 쾌적한 인터넷 환경을 구축해주는 것에 여러모로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익스플로러 느림이 생기는 것은 불필요한 파일이 원인일 수 있고 잘못된 설정이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두 가지 원인을 동시에 추적해서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은 최적화 프로그램을 구동해주는 것이죠. 다만 성능이 뛰어난 것을 선택해야 실질적인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웬만한 종류를 다 써봤지만 가장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었던 것은 'Glary Utilities'와 'Wise Care'라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고로 언급한 두 가지 프로그램을 개인의 컴퓨터에 적용하는 것이 익스의 속도를 개선해주는 동시에 컴퓨터의 자체적인 속도도 빠르게 해주는 포인트라 할 수 있으며 최상의 상태에서 인터넷을 즐기는 것에 도움이 될 수가 있는데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프리미엄을 선택할 것이 아니라면 항상 두 종류를 함께 구동해야 효과가 좋습니다. 왜냐하면 무료 버전은 각각 기능에 제한이 있는데 제한된 기능을 서로가 보완해줄 수 있는 구조이기 때문이죠.

제가 프로그램을 여기에 올리면 들러주신 분들께서 익스의 상태를 조금 더 빠르게 개선할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소프트웨어의 공유는 문제가 될까 봐 꺼리는 편이고 제가 파일을 올리면 악성코드와 바이러스를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어서 배포는 자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도 흔한 종류이고 검색하면 바로 나오기 때문에 최적화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없어서 익스의 상태를 개선하지 못하게 되는 상황은 없을 것입니다.

여담으로 브라우저의 선택도 쾌적한 환경을 구성해주는데 상당히 중요한 요소인데 꼭 익스를 써야 할 이유가 없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크롬을 사용해볼 것을 권장합니다. 각설하고 익스의 반응 속도가 답답할 때 개선하기 위해서 적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엮어봤는데 익스플로러 느림 개선이 필요한 분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주제의 글을 쓸 예정이지만 항상 좋은 정보를 전하려 노력할 테니 언제든지 들러주시기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