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캠코더 다운 정보정리

by +_=_+ 2018. 12. 21.
반응형

예전에는 그리 인기 있는 유형의 프로그램이 아니었던 것 같은데 요즘에는 개인 방송을 하는 분들이 많아져서 그런지 안캠코더와 같은 모니터의 화면을 녹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의 수요가 상당히 많아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레 안캠코더 다운을 원하는 분들도 늘어나게 되었는데 이번에 가장 깔끔한 안캠코더의 파일을 구할 수 있는 정보에 대해서 엮었으니 안캠코더를 쓰고 싶은 분들이라면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로 결론을 얘기하자면 안캠코더 다운은 'ancamera.co.kr/home/intro_02.html'을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안캠코더를 직접 공유한다면 이곳을 들러주신 분들께서 보다 간단한 절차를 통해 다운을 할 수 있겠지만 아무리 프리웨어라 하더라도 안캠코더와 같은 프로그램을 개인이 배포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고 제가 안캠코더를 뿌리면 나쁜 의도가 섞인 것이라 오해라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그냥 가장 깔끔한 공식 홈페이지의 정보를 엮었습니다.

그런데 최신 버전의 안캠코더는 계정이 있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죠? 그래서 일부러 예전 버전의 안캠코더를 받으려는 분들도 있는데 혹시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는 안캠코더를 찾고 있다면 위에서 엮어둔 주소를 찾아간 뒤 상단의 '자주 묻는 질문'이라 적힌 메뉴를 클릭하고 공지를 살펴보면 3.0 버전의 안캠코더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해당 부분을 클릭하면 안캠코더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여담으로 안캠코더 다운이 나쁘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요즘에는 안캠코더와 같은 모니터의 화면을 녹화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의 종류가 상당히 다양해졌는데 기왕이면 기호에 맞는 것을 선택하기위해서 오캠과 같은 다른 종류도 한 번쯤 써보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어찌보면 예전 버전을 쓰는 것보다는 차라리 최신 버전의 다른 종류를 선택하는 것이 답이 될 수도 있겠죠?

지금까지 안캠코더 다운에 대한 얘기를 해봤는데 녹화가 필요한 분들께 이번에 엮은 글의 안캠코더의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 유익한 글로 찾아뵐 것을 약속하며 안캠코더 다운에 대해선 갈무리를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