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계정 바꾸기 해보세요!

by +_=_+ 2018. 12. 21.
반응형

사과 회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서비스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 연동되는 ID를 꼭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데 필요에 따라서는 ID를 변경해주어야 할 경우도 있죠? 이럴 땐 간단한 절차를 통해서 아이폰 계정 바꾸기를 할 수 있는데 이번에 관련 정보를 정리했으니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께서 필요로 하고 있었던 정보라면 아래의 글을 읽어봐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계정을 변경하는 것에 대한 정보를 설명할 수 있겠지만 저는 글을 잘 못쓰는 편이라서 그냥 애플에서 공식적으로 전달하는 내용을 그대로 옮기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보다 세부적인 내용을 원한다면 'support.apple.com/ko-kr/HT202667'로 직접 방문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래의 내용이 해당 주소에서 가져온 내용입니다.

혹시 글씨의 사이즈가 작아서 계정을 변경하기 위한 내용이 잘 보이지 않는다는 분들께서는 클릭을 하면 확대된 상태의 글씨를 살펴볼 수 있을 것입니다.

혹시 기기에서 바로 계정을 변경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우선은 로그인을 한 뒤에 ID가 입력되어 있는 부분을 터치해서 대화 상자를 불러오고 'ID 보기'를 터치합니다. 이어서 암호를 한 번 입력해주고 상단의 메일 주소를 터치합니다. 그럼 메일을 수정할 수 있도록 텍스트를 입력할 수 있는데 원하는 내용을 적은 뒤 완료를 눌러주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입력한 주소로 메일이 날라오면 인증을 하는 것으로 기기에서 변경이 됩니다.

지금까지 계정 바꾸기에 대한 정보를 엮어봤는데 아무쪼록 이곳을 찾아주신 분들께서 참고할 수 있는 수준의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