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릭 매크로 활용하기

by +_=_+ 2018. 12. 21.
반응형

어떤 일을 하다 보면 같은 작업을 반복해야 하는 상황이 있는데 단순한 작업을 무작정 반복해서 진행하는 것은 아무래도 지겹고 따분한 느낌이 있죠? 특히 클릭을 반복적으로 해야 할 상황이라면 이런 생각은 더욱 짙어지게 되는데 이럴 땐 그냥 클릭 매크로를 구동한 다음에 클릭은 자동으로 되도록 세팅을 해두고 작업에서 잠시 멀어져 구경하는 것이 상책이 아닐까 합니다. 물론 이렇게 하려면 나를 대신해서 클릭을 해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 필요한데 이번에 관련 정보를 엮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합니다.

관련 기능을 해주는 프로그램은 의외로 종류가 많은데 가장 대중적인 것은 오토 클릭이 아닐까 합니다. 다운로드는 블로그를 통해서 할 수가 있는데 이상하게 공식 홈페이지는 찾을 수가 없어서 개인이 배포하고 있는 곳의 주소를 엮었습니다. 물론 안정성은 확보해야 하니 제가 오토 클릭을 받은 뒤 백신으로 스캔을 해보고 실행은 해봤으며 문제가 없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왼쪽 클릭을 할 것인지 오른쪽 클릭을 할 것인지와 같은 기본 선택하는 것부터 시간이나 단축키와 같은 세부적인 설정을 하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한 설정을 한 다음에 구동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마도 이런 매크로의 경우 게임을 하는 분들께서 클릭을 반복적으로 해야 할 상황에 쓰는 경우가 많을 것으로 예상을 하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오토 클릭에 대한 정보가 게임을 재미있게 하는데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간단하게 클릭을 매크로로 하는 절차에 대한 정보를 엮어봤는데 다음에는 클릭을 하는 것과는 무관한 내용이겠지만 보다 유익하고 알찬 정보로 돌아올 것을 약속하며 이번 글은 이쯤에서 갈무리를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