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러스트 cs6 (어도비 설치하기)

by +_=_+ 2019. 1. 14.
반응형


안전하게 일러스트의 cs6을 어도비에서 설치하는 과정 안내

컴퓨터에서 그림을 그릴 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라 알고 있는데, 정확한 구성이나 특징은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예전에 출시한 버전의 파일을 공식 루트에서 구하는 방법 정도는 확실하게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일러스트 cs6과 관련된 정보를 한 번 적어보려고 해요.

홈페이지에서 세부 안내 페이지를 찾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어도비 설치 파일이 있는 세부 페이지 주소를 알아두고 바로 이동을 하는 것이 좋은데, 아래 주소를 엮어두었으니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저 주소 하나를 적어두는 것이 전부인 글이 되겠지만, 그래도 어도비 일러스트가 필요할 땐 충분한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 주소는 아래 적어뒀는데, 복사하면 출처가 남을 거예요. 출처를 지운 뒤에 엔터를 눌러야 정상적으로 페이지 이동이 됩니다.

▼ 페이지 연결이 되면, 휠을 굴리며 아래쪽으로 이동해주세요. 그리고 Illustrator 항목을 찾아서 클릭을 해주면 됩니다.

▼ 항목을 누르면 추가 내용이 로딩되는데, 언어와 운영체제를 고려해서 파일을 받으면 됩니다. 윈도우에서 한국어를 지원하는 버전은 3개의 파일이 준비되어 있군요.

▼ 파일을 받은 뒤에는 용량이 가장 작은 파일을 실행해서 압축을 풀어주세요. 7z 파일을 바로 해제해도 괜찮아요.

▼ 압축 해제 과정이 끝나면, 그 안에 있는 Set-up을 열고 툴을 준비하면 됩니다.

▼ 툴을 준비할 땐 시험 사용을 선택해주셔야 해요. 이어지는 과정은 계정 등록 외에 귀찮거나 까다로운 부분이 없으니, 제가 설명하지 않아도 무난히 끝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이번 글은 이쯤에서 갈무리를 하도록 할게요!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