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하기)

by +_=_+ 2019. 1. 12.
반응형


안전하게 컴퓨터에서 카카오톡의 PC버전을 다운로드하는 과정 안내

아마 국내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메신저 앱이 아닐까 하는데, 다른 메신저 앱이 그렇듯 데스크톱이나 노트북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도록 설치 파일을 공유해주고 있습니다. 고로 공유 주소만 알아두면 컴퓨터 카카오톡을 준비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럼 어디를 찾아가야 공식적으로 배포되는 파일로 카카오톡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고 하니, 아래 관련 정보를 엮어두었으며,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를 하고 싶을 때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저 주소 하나를 적어두는 글에 불과하겠지만, 그래도 컴퓨터 카카오톡이 필요할 땐 충분한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 페이지 주소는 바로 아래쪽에 적어두었습니다. 페이지를 찾은 뒤에는 상단의 카테고리에서 서비스 항목을 찾고 클릭을 해주세요.

▼ 카테고리 메뉴를 누르고 페이지 이동을 했다면, 아래쪽에서 원하는 서비스 종류를 선택하면 됩니다. 당연히 두 번째 줄의 첫 번째 항목을 클릭하면 되겠죠?

▼ 다시 한 번 페이지 이동을 했다면, 우측 상단의 카테고리 메뉴에 커서를 올려주세요. 그리고 사용하는 운영체제 종류를 선택하면 됩니다.

▼ 이제 기다리고 있으면 파일이 받아질 거예요. 조금 클릭해야 할 부분이 많았지만, 어려운 과정은 딱히 없었죠?

▼ 툴을 받은 뒤에는 설치를 해주어야 하는데, 일반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것과 비슷하니,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 다만 제휴 항목 정도는 꼼꼼하게 확인을 하면서 마법사 과정을 진행해주세요.

그저 주소 하나를 적어둔 것이 전부인 글이었지만, 그래도 참고할 수준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