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mouse button control 다운로드 설치하기

by +_=_+ 2019. 1. 11.
반응형


안전하게 x-mouse에서 button의 control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과정 안내

저는 아직까지 사용해볼 기회나 이유가 딱히 없었는데, 의외로 제목에 적어둔 툴을 받으려고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시는 분들이 꾸준한 것 같더군요. 직접 써본 적이 없어서 세세한 사용법은 모르지만 x-mouse button control를 구하는 방법 정도는 안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공식 루트를 통한 x-mouse 다운로드에 대해 얘기를 한 번 해보려고 하는데, 그저 주소 하나와 페이지에서 클릭할 버튼을 안내하는 것이 전부가 되겠지만, 그래도 button control 설치 정보가 필요할 땐 분명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x-mouse button control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 툴이 있는 공식 루트는 아래 적어두었습니다. 주소를 복사하고 붙이면 출처가 남을 수 있는데, 그 부분을 지워야 정상적으로 연결이 될 거예요.

▼ 페이지를 방문한 뒤에는 마지막 버전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리고 조금 기다리고 있으면 파일이 바로 받아지게 될 거예요.

▼ 파일을 받은 뒤에는 실행해서 툴을 준비해야 하는데, 저도 이번 글을 쓰면서 처음으로 준비를 해봤지만, 딱히 어려운 부분은 없었어요.

▼ 사용권에 동의하며 경로나 로그 파일 저장 위치들을 선택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고로 제휴 항목이 없으니, 다음 버튼만 계속 눌러주면 됩니다.

▼ 툴이 준비되면 작업표시줄 오른쪽에 새로운 아이콘이 생성되고, 해당 아이콘을 누르면 하단 이미지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 오른쪽에 있는 기능 버튼을 선택하면 설정값이 변경되는 것 같은데, 조금만 사용하면 금방 적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처음에 얘기를 했듯이 주소 하나를 적어둔 것이 전부였지만, 그래도 참고 수준은 되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