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안경고 없애는법 인터넷 해제하기

by +_=_+ 2019. 1. 11.
반응형


간단한 보안경고의 없애는법과 인터넷에서 해제하는 과정 안내

충분히 검증된 페이지만 방문을 하는데, 브라우저에서 계속 대화 상자를 띄우는 경우가 있죠? 유저를 보호하기 위한 기능이라 하지만, 문제가 없는 상황에서 대화 상자를 자꾸 보여주면 아무래도 귀찮습니다. 이럴 땐 보안경고 없애는법을 알아두고 적용해볼 수 있어요.

그럼 어떻게 설정을 수정해야 보안경고 해제를 할 수 있는고 하니, 아래 브라우저에서 눌러야 할 버튼 위치와 모양을 정리해두었으며, 읽고 적용하시면 됩니다. 엄청난 노하우나 정보를 공유하는 글이라 할 수는 없겠지만, 인터넷 보안경고가 귀찮고 사용하는 브라우저에 적용할 보안경고 없애는법이 필요할 땐 분명 도움이 될 거예요!

▼ 우선 브라우저 오른쪽 위에 있는 톱니바퀴를 눌러주세요. 그럼 몇 가지 메뉴들이 나열되는데, 아래쪽의 옵션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메뉴를 누르면 세로로 긴 화면이 하나 열릴 거예요. 그럼 상단에서 두 번째 탭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해주세요.

▼ 항목을 선택한 뒤에는 아래쪽에 있는 사용자 지정 수준 버튼을 눌러주세요. 메뉴 위치는 하단 그림에서 커서가 있는 곳을 확인해주세요.

▼ 새로운 화면이 열리면 중간쯤에 있는 낮은 권한 탐색 항목을 찾아주세요. 그리고 사용에 체크를 해주면 됩니다.

▼ 이번에는 액티브 콘텐츠에 대해 제한된 프로토록 사용 허용 항목을 찾고, 사용에 체크를 해주세요.

▼ 마지막으로 혼합된 콘텐츠 표시 항목에 사용을 체크하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럼 이제 귀찮고 눈에 거슬리던 대화 상자가 나오는 일은 없을 거예요.

여담으로 유저를 보호하는 기능을 끄는 것이 찝찝하다면, 귀찮더라도 설정 변경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이번 글은 갈무리를 할게요!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