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롬 제목없음 (오류 해결하기)

by +_=_+ 2019. 1. 11.
반응형


안전하게 크롬에서 제목없음의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안내

구글에서 제공하는 브라우저도 하나의 프로그램이니, 사용을 하다 보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느 PC 문제들이 그렇듯 간단한 대처 방법만 알아두면 문제를 개선할 수가 있죠. 물론 제목에 적어둔 문제도 크롬 제목없음 대처 방법만 확실히 알아두면 됩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제목없음 해결이 가능한고 하니, 크게 두 가지 방법을 시도해볼 수 있으며, 하단에 각각의 과정을 엮었으니, 읽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완벽한 방법이라 호언장담을 할 수는 없겠지만, 성공 확률이 높기 때문에 크롬 오류가 있을 땐 분명 참고를 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우선 실행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눌러주세요. 그럼 몇 가지 항목들이 나열되는데, 가장 아래쪽에 있는 속성을 클릭하면 됩니다.

▼ 속성 화면이 열리면 대상의 가장 오른쪽으로 이동해주세요. 그리고 한 칸을 띄운 뒤 [--no-sandbox]를 적어주면 됩니다.

▼ 설정을 바꾼 뒤에는 재부팅을 한 번 해주세요. 그럼 문제가 다시 생기지 않을 거예요.

▼ 혹시 아직 문제가 이어지고 있다면, 키보드 왼쪽에 있는 [Ctrl + Shift + Esc]를 누릅니다. 그리고 작업 관리자의 프로세스 탭을 선택해주세요.

▼ 프로세스 탭에서는 백그라운드에 있는 Google Chrome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누르고, 종료를 한 뒤 브라우저를 다시 열면 됩니다.

▼ 혹시 프로세스 목록에서 suachm가 있다면, 해당 프로세스도 종료를 해주면 됩니다.

대단한 정보는 아니었지만, 브라우저를 사용하는데 도움이 되는 글이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