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rph vox 다운 (설치하기)

by +_=_+ 2019. 1. 11.
반응형


안전하게 morph에서 vox를 다운하고 설치하는 과정 안내

요즘에는 음성 채팅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죠? 그리고 음성 채팅을 할 때 재미를 더하기 위해서 목소리를 변조해주는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분들도 많은데, 대표적인 종류가 제목에 적어둔 것이라 할 수 있고 morph vox 다운은 공식 홈페이지를 활용하면 됩니다.

그럼 vox 설치 파일을 공유해주는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무엇인고 하니, 아래 공식 루트로 연결되는 주소와 페이지에서 클릭해야 할 버튼의 위치를 엮었으며,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이 필요할 때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저 주소 하나를 적어두는 것이 전부가 되겠지만, 그래도 morph 다운을 하는 것에는 분명 도움이 될 거예요!

▼ 찾아가야 할 페이지 주소는 아래쪽에 적어두었습니다. 복사해서 브라우저 주소창으로 붙여도 되고, 직접 입력을 하셔도 괜찮아요.

▼ 페이지를 방문한 뒤에는 왼쪽 카테고리 목록에서 파일을 받는 항목을 눌러주세요. 자세한 클릭 위치는 하단 이미지에서 커서의 위치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 카테고리를 누른 뒤에는 오른쪽에서 프로그램 목록을 확인해주세요. 상용 버전과 프리 버전이 있는데, 프리 버전부터 써보는 것이 좋겠요?

▼ 파일을 받은 뒤에는 실행해서 툴의 준비를 시작하면 됩니다. 딱히 어려운 부분은 없어요. 그래서 설명할 부분도 없을 것 같습니다.

▼ 여담으로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상용 버전을 선택하고 준비해도 라이선스가 없는 상태로 사용할 수 있다는 얘기가 있던데, 관심이 있을 때 시도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 그리고 유저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에서는 빈칸을 그대로 남겨두고 제출을 눌러도 됩니다.

대단한 내용은 아니었지만, 도구를 준비하는데 조금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