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글 사진 안보임 (그림 파일 나타내기)

by +_=_+ 2019. 1. 11.
반응형
 

 

가벼운 한글에서 사진의 안보임과 그림의 파일을 나타내는 방법 안내

 

 

문서 프로그램도 사용을 하다 보면 언제든지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느 PC 문제들이 그렇듯 대부분의 오류는 설정을 수정하는 것 정도로 해결을 할 수가 있죠. 물론 제목에 적어둔 오류가 생긴 경우도 쉽게 한글 사진 안보임을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냥 한 가지 항목만 체크를 해주거나, 전체 설정의 초기화를 해주면 한글 그림 안보임을 해결할 수 있어요. 고로 간단합니다. 다만, 정확한 설정 수정 과정을 알아둬야 사용하는 프로그램에 적용을 할 수 있겠죠? 그래서 아래 한글 파일 그림 안보임이 있을 때 대처하는 과정을 엮었으니, 필요할 때 읽고 적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우선 문제가 되는 문서를 열어주세요. 프로그램만 실행을 해둔 상태에서 설정 값을 수정한 뒤에 문제가 되는 문서를 불러와도 괜찮아요.

▼ 문서를 열거나 프로그램을 실행했다면, 보기 카테고리 오른쪽에 있는 삼각형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드롭되는 메뉴에서 아래 이미지에 표시한 항목을 클릭하면 됩니다.

▼ 그럼 정상적으로 문서에 첨부된 이미지가 확인이 될 거예요. 카테고리가 아니라 도구 모음에 있는 메뉴를 눌러도 됩니다.

▼ 혹시 여전히 이미지가 확인되지 않는다면, 프로그램 설치 경로에 있는 [HConfig90]를 실행해주면 됩니다.

▼ 아이콘을 실행하면 새로운 화면이 하나 열리는데, 여기서 기본 값으로 설정 버튼을 누르고, 모든 설정 값을 초기 상태로 전환해주세요.

▼ 설정 초기화에 대한 내용이 나오면 마침 버튼을 누르고, 문서를 다시 실행하면 됩니다.

그저 버튼 위치를 몇 가지 안내한 것이 전부였지만, 참고 수준은 되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