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23d design 다운로드 autodesk 설치하기

by +_=_+ 2019. 1. 11.
반응형
 

 

안전하게 123d에서 design의 다운로드와 autodesk를 설치하는 과정

 

 

개인적으로는 지금이나 나중이나 사용할 일이 없을 것 같은 프로그램이고, 당연히 사용해본 적도 없어서 세세한 기능 활용법을 안내하기엔 어려움이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검증된 루트에서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123d design 다운로드하는 과정은 안내할 수 있어요.

그래서 이번에 design 설치를 원하시는 분들께서 안전한 루트로 툴을 구할 수 있는 autodesk 123d design 준비 과정을 엮어보려고 합니다. 아마 주소 하나를 적어두는 것이 전부인 글이 되겠죠? 그래도 제목에 적어둔 툴을 구하고 싶었지만 방법을 몰라서 방황했다면, 하단의 글이 123d design 다운로드를 하는데 도움이 될 거예요!

▼ 잘 알고 계시겠지만, 제목의 툴은 공식적인 서비스가 종료된 상태입니다. 고로 공식 루트를 통해서는 받을 수가 없어요. 원래의 주소를 찾아가면 아래 이미지와 같은 화면만 보일 뿐이죠.

▼ 그럼 어떻게 파일을 구하는고 하니, 자료실을 활용하면 됩니다. 주소는 아래 적어둘 테니, 복사해서 브라우저 주소창에 붙이되, 출처 부분은 지워주세요.

▼ 주소가 정확하다면 클라우드로 연결이 될 거예요. 그럼 클라우드에 있는 아이콘을 눌러주면 됩니다. 자세한 클릭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할게요.

▼ 이제 파일을 받는 과정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고 있으면 되겠죠? 용량이 커서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어요. 파일을 받았다면, 압축을 풀어주고 툴을 준비해주면 됩니다. 저도 이번 글을 쓰면서 해당 툴을 처음으로 준비해봤는데, 보통의 프로그램과 딱히 다른 부분이 없더군요. 그래서 설명할 내용도 없을 것 같아요.

대단한 정보는 아니었지만, 참고할 수준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