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크온 음성변조 마이크 목소리 프로그램 사용하기

by +_=_+ 2019. 1. 7.
반응형


이번에는 토크온에서 음성변조와 마이크의 목소리를 바꾸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법입니다.

요즘에는 게임을 할 때나 다른 플랫폼에서 누군가와 대화를 할 때 키보드를 두드리는 것이 아니라 직접 말을 하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장치 설정과 관련된 정보를 찾는 분들도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는 상황인데, 혹시 토크온 음성변조를 해보고 싶었다면, 전용 도구를 하나 구하기만 하면 됩니다.

대게 funny voice라는 툴을 많이 사용하는데, 유일한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가볍게 쓸 수 있어서 마이크 목소리 변조를 할 때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저도 해당 툴을 소개해보려고 하는데, 혹시 소리 채팅을 할 때 상대방에게 다른 소리를 들려주고 싶었다면, 하단에 엮어둔 토크온 음성변조와 관련된 글을 읽고 적용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프로그램의 실행 파일은 바로 위에 올려두었으니, 클릭하고 받으시면 될 것 같아요. 물론 공식 루트에서 가져온 안전한 파일입니다.

▼ 혹시 제가 올린 자료가 찝찝하다면, 아래 이미지에 있는 주소를 찾아가서 다운로드를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역시 공식 루트가 최선이기는 하죠?

▼ 어떤 경로가 됐든, 파일을 받은 뒤에는 실행을 해주세요. 그리고 Install을 눌러서 설치를 해줍니다.

▼ 툴을 실행한 뒤에는 사용하는 장치를 선택하고 시작 버튼을 눌러주세요.

▼ 시작 버튼을 누르면 기능은 바로 작동을 합니다. 그리고 Pitch의 값을 낮출수록 저음이 되고, 값을 올릴수록 고음이 될 거예요.

▼ Record 버튼을 눌러서 녹음을 해줄 수도 있는데, 필요할 때 활용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간단한 팁에 불과했지만, 들러주신 분들에게 조금은 보탬이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