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깔끔하게 인터넷 팝업창 제거와 광고창 악성코드를 잡는 법

by +_=_+ 2019. 1. 6.
반응형

간단한 인터넷 팝업창 제거와 광고창의 없애기를 하는 방법 안내

브라우저를 켰는데, 여러 개의 추가 화면이 동시에 열리면서 PC가 느려지고, 원하지 않는 광고들이 주르륵 나열된다면 엄청 귀찮고 짜증 나죠? 게다가 이런 애드웨어가 있을 땐, 나쁜(?) 툴도 함께 있을 확률이 높으니 인터넷 팝업창 제거 작업을 서둘러서 해주는 것이 좋아요.

그럼 몹쓸 애드웨어는 어떻게 잡는고 하니, 일반적인 백신 프로그램을 구동해도 해결이 되지 않기 때문에 별도로 전용 툴을 구하고 구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강력하고 다루는 것도 쉽다고 생각하는 인터넷 팝업창 제거 프로그램은 MZK인데, 아래 MZK를 구하고 사용하는 것에 대한 정보를 적었으니, 필요할 때 읽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MZK가 완벽한 툴이라는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PC는 깔끔하게 인터넷 팝업창 제거와 광고창 악성코드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 우선 위에 적어둔 주소를 방문해주세요. 다른 곳에서 배포할 수 없는 툴이기 때문에 꼭 공식 카페에서 받아야 합니다. 페이지에서는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받을 수 있어요.

▼ 파일을 받은 뒤에는 압축을 풀어주세요. 그럼 사용 방법이나 기타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 처음 써본다면 한 번쯤 살펴보는 것이 좋겠죠?

▼ 실행 방법은 간단합니다. MZK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누르고 관리자 권한으로 켜주세요.

▼ 실행을 한 뒤에는 몇 가지 대화 상자가 나오는데, 모두 [예]를 눌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럼 알아서 악성코드를 잡아줄 거예요.

▼ 사용할 때 문제가 있다면 안전 모드에서 실행을 해주세요. 키보드의 [시작 버튼 + R]을 누르고 [msconfig]를 입력합니다.

▼ 시스템 구성 화면에서는 안전 부팅에 체크를 하면 안전 모드로 진입할 수 있을 거예요.

그저 주소 하나를 적어둔 것이 전부였지만, 효과적인 툴을 안내한 것이니 부디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글은 갈무리를 할게요!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