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깔끔한 노트북 와이파이 속도 인터넷 향상방법

by +_=_+ 2019. 1. 7.
반응형


노트북 와이파이 속도 인터넷 향상을 원할 때 시도해볼 수 있는 과정

노트북은 데스크톱과 달리 무선으로 신호를 연결하고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죠? 하지만 유선과 달리 품질에는 부족한 부분이 느껴질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데 노트북도 관리만 잘 하면 품질을 높이면서 만족스러운 노트북 와이파이 속도가 나오도록 만들 수도 있어요!

물론 노트북 인터넷 속도를 빠르게 만들고 싶다면 방법을 알아두어야 합니다. 기본적인 최적화로 노트북 속도 향상을 해주는 것이 우선이죠. 노트북의 최적화를 할 땐 Wise Care 365와 Glary Utilities를 함께 쓰면 됩니다. 그리고 기본 최적화가 완료된 뒤에는 설정 값을 수정하며 노트북 와이파이 속도를 빠르게 만들어야 하는데, 아래 깔끔한 노트북 와이파이 속도의 향상을 원할 때 알아두면 좋은 기본 최적화를 엮었으니, 필요할 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설정 값을 수정하는 과정은 잘 정리된 다른 분의 글에 있으니 하단에서 주소를 안내할게요. 그리고 최적화 도구를 구하는 과정은 위에 적어둔 각각의 주소에서 다운로드를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 툴을 준비하는 과정은 간단하기 때문에 설명을 생략할게요. 제휴 항목만 신경을 쓰면 됩니다.

▼ 툴 준비가 끝나면 Glary를 먼저 켜고, 기본 검사를 해주세요.

▼ 이어서 고급 도구에 있는 사용 흔적 지우기를 모든 항목을 대상으로 작업합니다.

▼ 이제 Wise를 켜고 기본 검사와 시스템 청소 및 조정에 있는 최적화 버튼을 모두 한 번씩 눌러주면 됩니다. 프리미엄 기능은 Glary로 보충할 수 있어요.

▼ 최적화가 된 상태에서는 아래의 주소를 방문해주세요.

chry_charles.blog.me/220842473924

세부적인 설정 값 수정 과정이 있는데, 적용을 해보시면 상당한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