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eraport handler 삭제방법

by +_=_+ 2019. 1. 7.
반응형


veraport handler 삭제를 효율적으로 하는 과정 안내

veraport는 보안 모듈에 해당합니다. 고로 금융권 페이지나 관공서 페이지를 이용하면서 설치되었을 확률이 높죠. 기능 자체는 악성이 아니지만, veraport가 PC에 상주하면 리소스를 차지하게 되니, 쓰지 않을 땐 veraport handler를 지워서 리소스를 확보해주는 것이 좋아요. 물론 다른 보안 모듈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만 PC에 자리를 잡고 속도를 느리게 만드는 모듈을 지우는 과정은 귀찮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veraport handler를 포함한 PC의 모든 보안 모듈을 한 번에 지울 수 있는 전용 제거기로 삭제해볼 것을 권장하는 편이에요. 그럼 veraport와 함께 다른 모듈도 사라지니, PC는 엄청 빨라질 수 있죠. 만약 veraport나 다른 모듈이 필요한 상황이 찾아온다면, 그때 새롭게 준비하면 그만입니다. 보다 자세한 veraport handler 삭제방법은 아래쪽에 적어두었으니, 혹시 PC 최적화에 관심이 있다면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제거기를 받을 수 있는 주소는 바로 아래쪽에 적어두었습니다. 개인 공유가 가능한지 몰라서 공식 주소만 적어둘게요.

▼ 페이지에서 파일을 받은 뒤에는 압축을 풀어주세요.

▼ 압축 해제를 할 때 암호를 요구하는데, 공식 페이지의 버튼 바로 아래쪽에 있는 내용을 채워주면 됩니다.

▼ 압축 해제를 완료한 뒤에는 운영체제 비트에 맞는 아이콘으로 실행을 해주세요.

▼ 실행한 뒤에는 아래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선별적으로 지워도 되지만, PC를 생각한다면 모두 제거를 눌러주세요.

▼ 여담으로 혹시 운영체제 비트를 몰라서 실행이 어렵다면 키보드의 [시작 버튼 + Pause Break]을 누르면 됩니다.

팁에 불가했지만 보탬이 되었길 바라며 이번 글은 갈무리를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