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라데온 그래픽카드 순위 가성비 포함

by +_=_+ 2019. 1. 7.
반응형


인터넷에서 실시간 라데온 그래픽카드 순위를 알아보는 방법

그래픽카드는 컴퓨터에서 가장 중요한 부품으로 여겨지고 있죠? 그래서 새롭게 준비해야 할 땐 선택에 신중을 기할 수밖에 없는데, 벤치마크 점수를 살펴보면 아무래도 선택이 쉬워질 수 있어요. 물론 벤치마크 기준 라데온 그래픽카드 순위를 살펴보는 방법은 알아둬야 합니다.

그래서 글을 적어봤어요. 단순히 성능만 살펴보다가 장치를 장만하는 부담감이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커지는 상황이 없도록 그래픽카드 가성비 순위를 확인하는 과정도 함께 엮었습니다. 아래의 내용들을 참고하신다면 라데온 그래픽카드 순위 가성비를 깔끔하게 파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는 페이지를 활용하는 것이니, 믿을 수 있는 정보가 될 거예요!

▼ 아래에 적어둔 주소를 방문해주세요. 그리고 성능 위주로 살펴보고 싶을 땐 페이지 중간에서 왼쪽의 상자를 선택하면 됩니다.

▼ 모델을 구분하지 않은 내용을 보여주기 때문에 사용자가 선별을 해주어야 해요. 브라우저 검색 기능[Ctrl + F]로 radeon을 찾아내면 되겠죠?

▼ 페이지 내용을 살펴보니, Radeon Vega Frontier Edition가 1위를 차지하고 있군요. 지금 사용하는 모델도 검색해보고 순위를 비교하면 성능을 가늠할 수 있을 것입니다.

▼ 가성비를 확인하고 싶을 땐 중간에 있는 카테도리를 선택하면 됩니다.

▼ 마찬가지로 브라우저의 검색 기능을 활용해서 모델을 선별해주세요. 그나저나 Geforce GTX 950은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모델로 유명한데, 역시나 2위를 차지하고 있군요.

▼ 여담으로 그래픽이 아닌 CPU나 다른 장치에 대한 정보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혹시 관심이 있다면 지금까지의 내용과 마찬가지로 정보를 살펴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글은 갈무리를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