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obe photoshop 포토샵 어도비 시험판

by +_=_+ 2019. 1. 5.
반응형


adobe에서 photoshop의 포토샵의 어도비를 시험판으로 쓰는 방법 안내

아마 이미지 편집과 관련된 모든 기능을 제공해주는 툴이 아닐까 하는데, 비록 다루는 과정이 조금 까다로울 수는 있지만, 워낙 기능이 뛰어난 수준이라 많은 분들이 관심을 두는 이미지 편집 도구죠? 그래서 adobe photoshop cs5를 검색하는 분들도 꾸준한 것이겠죠.

문제는 어떻게 어도비 cs5 계열의 제품을 구하느냐는 것인데, 공식 루트를 통해서 시험 버전의 포토샵 cs5를 구할 수 있습니다. 보다 세부적인 과정들은 아래에 엮었으니, 혹시 필요로 하던 정보였다면 아래의 내용을 읽고 적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양가도 없는 얘기들은 깔끔하게 생략을 하고, 핵심부터 얘기를 하자면 [helpx.adobe.com/kr/creative-suite/kb/cs5-product-downloads.html]를 방문하면 됩니다. 그리고 페이지 하단의 목록에서 필요한 제품을 클릭하면 됩니다.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고, 익숙한 언어가 지원되는 버전을 원한다면, 아래 이미지에 표시를 해둔 두 가지 파일을 클릭하고 다운로드를 하면 됩니다.

파일을 받은 과정이 완료되면, 회색 상자 아이콘 파일을 실행해서 압축을 해제할 경로를 지정한 뒤, 다음을 누르고 기다립니다.

압축을 푼 뒤에는 폴더 안에 있는 Set-up을 찾아서 더블클릭으로 실행을 해주면 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포토샵 시험판을 설치하는 과정이 진행됩니다.

준비 과정에서 경고 문구가 나올 수 있는데, 무시를 해주면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남은 과정들도 간단하니, 제가 자세한 설명을 하지 않더라도 무난하게 준비를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제품 번호가 없을 땐 시험 버전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여담으로 당연한 얘기지만 시험을 위한 버전은 사용 기간에 제한이 있으며, 기간이 만료되면 정식으로 장만을 하셔야 합니다. 어둠의 루트를 통해서 강제로 제한을 풀 수도 있지만 그리 권장하고 싶지는 않군요.

혹시 강제 제한 풀기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구글에서 검색을 하면 됩니다. 그럼 관련 정보들을 수두룩하게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각설하고 adobe photoshop cs5에 대한 얘기를 해봤는데, 그저 페이지 주소 하나를 안내한 것이 전부였지만, 보탬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