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4a mp3 변환 사이트 아이폰 재생

by +_=_+ 2019. 1. 5.
반응형


m4a를 mp3로 변환해주는 사이트와 아이폰의 녹음파일을 재생하는 프로그램

호환성이 떨어지는 PC 자료라서 열람하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조금 더 익숙한 형태로 포맷을 바꿔주면 됩니다. 물론 스마트 기기로 녹음을 해둔 자료도 마찬가지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도구의 종류를 알아야 하는데 m4a mp3 변환 사이트를 쓰면 됩니다.

아니면 m4a 변환을 해주는 것이 아니라 m4a 재생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를 준비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작업하려면 정보가 있어야 하며, 참고하실 수 있는 내용들을 아래에 엮어두었으니, 필요할 때 읽고 적용을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m4a mp3 변환 사이트 아이폰 재생

우선 페이지 주소부터 알려드리자면, 브라우저에 [media.io/ko]를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면 됩니다. 그럼 웹 도구가 있는 사이트로 연결이 되며, 왼쪽의 기능들을 활용해서 원하는 포맷을 만들면 됩니다. 기능을 쓰는 절차가 너무 간단해서 제가 자세한 설명을 하지 않더라도 작업을 마무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웹 도구는 간편하지만 작업 속도가 느립니다. 그래서 바꿔야 할 파일이 많을 땐 프로그램을 쓰는 것이 좋으며, 아래 올려둔 파일을 받아서 설치하면 됩니다. 안전성은 검증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툴을 실행한 뒤에는 Add files를 눌러서 아이폰 m4a를 목록에 추가하고, Convert를 누르면 됩니다.

아웃풋 포맷이나 품질 및 저장 경로는 프로그램 하단에서 지정할 수 있으며, 필요한 값으로 수정을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굳이 포맷을 바꾸지 않아도 되고, 그냥 열람을 하는 것이 목적이라면 [foobar2000.org/download]에서 제공하는 푸바2000을 쓰면 됩니다. 성능이 뛰어난 미디어 재생 프로그램으로 유명한데 m4a로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설치와 실행해서 미디어 파일을 켜는 방법은 워낙 간단해서 설명을 생략하겠습니다. 익숙한 언어는 지원되지 않지만 구조가 익숙한 형태라서 무난히 오디오를 출력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각설하고 오디오 포맷을 바꿀 때 사용할 수 있는 웹 도구와 프로그램, 그리고 다양한 오디오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봤는데, 고급 정보를 공유한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들러주신 분들께서 참고할 수 있는 수준은 되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