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무보고서 양식 일일 주간 일지

by +_=_+ 2019. 1. 5.
반응형


업무보고서의 양식으로 일일이나 주간 형태의 일지 작성

정해진 서식에 내용만 채워도 되는 형태의 문서라면 굳이 서식을 구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서식을 만드는 작업은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고 작업 효율도 떨어지기 때문이죠. 문제는 서식을 어떻게 구하느냐는 것인데 업무보고서 양식을 필요할 땐 간단한 내용만 알아두면 됩니다.

제일 간단하게 구하는 과정은 제가 아래쪽에 올려둔 일간 혹은 주간 업무보고서를 클릭해서 다운로드를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에 업로드를 해둔 업무일지 양식이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으니 직접 공유와 함께 일일보고서 양식을 찾아내는 방법도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우선 직접 공유하는 파일은 바로 아래쪽에 올려둘 테니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제가 작성한 자료는 아니고 네이버 서식을 통해서 받은 자료입니다. 그러니 안심하고 받으셔도 됩니다.

혹시 개인 배포 파일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hangeul.naver.com/2014/document]를 방문하셔서 일일 업무보고서를 받으셔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올려둔 파일을 실행했을 때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다른 루트를 통해서 보고서를 구해야 하는데 제일 빠른 방법은 구글의 이미지 검색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고로 구글에서 검색한 뒤 이미지 탭을 클릭하면 됩니다.

이미지 검색을 해보면 다양한 모양의 양식이 나오는데 하나씩 살펴보며 마음에 드는 것을 찾고 클릭을 합니다. 그럼 이미지가 확대가 되며 다시 한 번 눌러주면 공유하는 페이지로 연결이 될 것입니다.

대부분은 개인이 배포하는 자료들이며 설치 파일 형태일 경우 나쁜 의도가 있을 수 있으니 다운로드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단일 파일이거나 압축된 파일일 경우에만 다운로드를 하는 것이 좋고 받은 다음에는 꼭 백신으로 스캔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여담으로 검색을 해봐도 도무지 마음에 드는 업무보고서 양식이 없다면 비즈폼과 같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활용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상용 자료들은 어느 정도 자신이 있으니 상용으로 전환하고 배포하는 것이겠죠.

어쨌든 이렇게 일지 양식을 구해서 활용하시면 됩니다. 그저 파일을 몇 가지 올려두고 검색하는 간단한 팁을 알려드린 것이 전부였지만 그래도 양식이 필요한 상황에서 구할 수 없어서 방황하고 있을 때 참고할 수 있는 수준은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이번 글은 이쯤에서 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