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깔끔한 피피티 테마 심플한 ppt 템플릿 다운

by +_=_+ 2018. 12. 4.
반응형


깔끔한 느낌 피피티의 테마와 심플한 모양 ppt의 템플릿을 다운하는 법

툴의 기능을 이해하고 센스가 좋다면 프레젠테이션 자료는 충분히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사실 말이 쉽지 막상 만들어 보면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오지 않죠? 그래서 다른 사람이 제작해둔 깔끔한 피피티 테마를 찾는 것일 텐데 확실히 작업 시간을 줄이는데 큰 도움이 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자료의 콘셉트와 맞는 심플한 ppt 다운을 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그래서 이번에 심플한 피피티 템플릿을 구하는 방법을 전달하려 글을 적어봤는데 대단한 내용은 아니지만 혹시 심플한 ppt 테마 다운을 하고 싶었지만 적당한 경로를 몰랐다면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로 소개하고 싶은 곳은 [blog.naver.com/impstory]입니다. 일반인 블로그인데 안전한 곳이니 브라우저에 주소를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면 됩니다.


페이지 로딩이 되면 왼쪽에서 무료 템플릿을 클릭하고 오른쪽에 나오는 내용들을 하나씩 살펴보며 마음에 드는 심플한 피피티 템플릿을 찾으면 됩니다.


그리고 심플한 ppt 테마 다운을 하려면 목록을 클릭해서 세부 페이지로 이동한 뒤 게시글 오른쪽 위에 있는 첨부파일을 누르면 됩니다. 비록 자료가 많은 곳은 아니지만 하나하나 품질이 좋아서 충분히 괜찮은 템플릿을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혹시 디브리드에서 심플한 ppt 다운을 할 수 없었다면 다른 경로를 확인해봐야 하는데 저는 구글에서 자료를 많이 참고하는 편입니다. 고로 구글에서 검색을 하는 것이죠. 다만 빠른 검색을 위해선 이미지 검색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찾았다면 클릭한 다음 확대를 하고 다시 한 번 클릭해서 공유하는 페이지로 이동하면 됩니다. 이미지 검색에 업로드가 되어 있는 자료들은 대부분 배포가 되는 것이기 때문에 사용 범위만 확인을 한다면 무리 없이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만드는데 활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리 검색을 해봐도 마음에 드는 깔끔한 피피티 테마가 없다면 다양한 자료를 살펴보며 센스를 키우고 콘셉트만 참고를 해서 직접 만드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이미 제작된 테마는 내가 원하는 형태의 슬라이드가 모두 갖춰진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가장 완성도가 높은 자료를 만드는 방법은 역시 직접 만드는 것이겠죠. 어쨌든 이것으로 이번 글은 갈무리를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