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글 체험판 무료설치

by +_=_+ 2019. 1. 4.
반응형

오늘은 한글2010 무료설치를 할 수 있는 체험판의 다운로드를 정리했습니다.

상당히 익숙하게 느껴지는 오피스 프로그램인데 그렇다고 해서 모든 PC에 설치된 상태는 아니기 때문에 새롭게 준비해야 할 순간도 있기 마련이죠? 혹시 최신 버전보단 익숙한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예전 버전이 더 좋다면 예전 버전을 받으면 그만인데 아쉽게도 한글2010 체험판은 공식적으로 배포가 끊긴 상태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꼭 최신 버전으로 한글 체험판 설치를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비록 공식 루트에는 없지만 자료실을 통해서 2010의 한글 체험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그럼 자료실은 어떻게 활용하는고 하니 아래 자세한 글을 적었으며 읽고 적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료실에서 한글 2010 다운로드를 하고 체험판을 무료로 설치하는 방법

서두에서 언급을 했지만 자료실을 활용하면 2010을 받을 수 있는데 기왕이면 검증된 자료실에서 한글 2010 설치 파일을 구하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저는 [atfile.com/detail.html?cont_code=155693&catg_code=08&catm_code=04]를 방문할 것을 권장합니다.

주소를 브라우저에 적고 엔터를 누르면 위에 올린 이미지와 동일한 페이지가 뜨는데 즉시 다운받기를 누르면 모듈을 설치하거나 추가적인 귀찮은 작업을 진행하지 않고 바로 파일이 받아지게 될 것입니다.

파일을 받았다면 체험판을 설치하면 됩니다. 저는 2014를 쓰고 있고 2010을 준비해본 적이 없어서 자세한 과정을 언급하는 것은 어려움이 있을 듯한데 어차피 한글은 다음만 누르면서 깔아주면 되니 제가 과정을 설명하지 않더라도 무난하게 활용 준비를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여담으로 체험을 위한 시험 버전이니 일정 기간 사용을 하면 더 이상 기능을 쓸 수가 없을 것입니다. 고로 단발적인 작업을 하거나 말 그대로 기능을 체험해보는 목적일 경우 설치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하고 싶다면 정식으로 장만을 하셔야 합니다.

어둠의 루트를 통하면 강제로 사용 기간 제한을 풀어버리는 방법도 있지만 정상적인 방법은 아니기 때문에 아무래 한글 2010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도 권장하고 싶지는 않군요. 다만 원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수 있으니 팁을 드리자면 구글에서 한글을 설치하는 것과 관련된 정보를 검색해보면 됩니다. 그럼 의외로 다양한 루트를 쉽게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