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플레이어 - 오디오와 비디오

by +_=_+ 2019. 1. 3.
반응형

이스트소프트에서 출시한 소프트웨어는 대부분 괜찮은 성능을 보여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요긴하게 활용을 하고 있는데 미디어 파일을 재생할 때 쓰는 프로그램을 받고 싶다면 음악을 켤 것인지 아니면 동영상을 실행할 것인지를 구분해주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음악 재생 툴은 정식 루트를 통해서 받을 수 있는 반면 동영상을 담당하는 알플레이어는 지원이 끊긴 상태라 다른 곳에서 받아야 하기 때문이죠.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적었으니 미디어 재생 도구가 필요할 때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서두에서 언급을 했듯이 오디오 재생이 목적일 땐 그냥 정식 다운로드 경로인 [altools.co.kr/Download/ALsong.aspx]를 방문해서 우측 상단의 설치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럼 파일이 받아지는데 일반 툴과 동일한 방법으로 제휴 서비스만 신경을 쓰며 설치하고 실행하면 바로 기능들을 활용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문제는 비디오를 재생할 때 쓰는 알플레이어를 원하는 경우인데 검증된 자료실인 [goo.gl/K7UG54]를 방문하면 안전하게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유 주소가 길어서 짧게 만들었으며 대문자와 소문자는 구분을 해주어야 합니다. 페이지에선 다운로드 버튼이 바로 보이니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혹시 다른 곳을 찾아가는 것이 귀찮다면 아래 저도 파일을 올렸으니 클릭하시면 됩니다.

여담으로 비디오를 켤 때 알플레이어를 사용하는 것이 나쁘다는 얘기는 아니지만 기왕이면 지금의 PC 환경에 맞는 툴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즉, 수시로 업데이트가 되는 도구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이스트소프트의 동영생 재생 툴은 안정성을 특히나 높게 평가를 받았는데 최신 버전의 OS에선 안정성이 무너질 수 있으며 다음팟과 같은 툴이 오히려 뛰어난 안정성을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물론 무조건 다른 툴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은 아니며 기호에 따라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각설하고 미디어 파일을 실행할 때 활용할 수 있는 알플레이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봤는데 간단한 다운로드 경로만 언급을 했지만 참고할 수 있는 수준이 되었길 바랍니다. 다음엔 각각의 툴을 상세히 다뤄볼 것을 약속하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