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zi 다운로드 - 설치 파일

by +_=_+ 2019. 1. 2.
반응형

예전에는 파워포인트로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만드는 것이 당연하게 여겨졌는데 요즘에는 프레지를 쓰는 경우도 부쩍 늘어나게 되었죠? 제가 프레지를 써본 적은 없지만 사용자의 의견을 들어보니 활용하기 쉽고 결과물의 완성도가 높아는 평이 많더군요. 좌우간 해당 툴을 쓰고 싶을 땐 기능을 다루는 방법을 알아야 하고 또 이용 환경에 따라 prezi 다운로드를 할 수도 있어야 하는데 활용 노하우의 전달은 어렵겠지만 도구 사용 준비 정보는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참고할 수 있는 내용들을 엮었으니 필요할 때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은 공식 루트의 로그인 페이지로 찾아가야 합니다. 주소는 [goo.gl/QmW3]죠. 고유 주소를 제가 짧게 만들었으며 대문자와 소문자를 구분해야 정상적으로 연결이 됩니다. 그리고 로그인 페이지에선 계정을 입력하면 되는데 처음 써보는 경우엔 우측 상단에 있는 계정 생성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계정이 있어야 설치 자료를 받을 수 있으며 우측의 무료 버전을 선택하고 전자 우편 주소와 이름을 적는 것이 전부이니 자세한 절차를 설명하지 않아도 충분히 ID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로그인을 하고 프레지 만들기를 하는 페이지를 띄우는 과정까지 완료를 했다면 본격적으로 prezi 다운로드를 할 순서인데 우측 상단을 보면 앱 다운로드 버튼이 바로 보일 것입니다. 그 부분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리고 드롭 다운 메뉴가 출력되면 데스크탑을 클릭한 후 기다리면 되죠. 그럼 별도로 모듈을 준비하거나 추가 과정을 거칠 필요 없이 파일이 받아지게 될 것입니다.

약 380MB의 파일이 받아지는데 prezi 다운로드 과정이 완료가 되면 실행해서 깔아주면 됩니다. 그리고 도구를 실행한 다음엔 앞서 생성을 해두었던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되죠. 기왕이면 세부적인 기능 다루기 절차도 알려드리면 좋을 텐데 사실 저에겐 익숙한 프로그램이 아니라서 사용 방법은 공유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각설하고 필요한 분들을 위해 prezi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을 적어봤는데 대단한 내용들을 알려드린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참고가 가능한 수준의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알찬 정보들로 찾아뵐 것을 약속하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