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이버 부스터3 - 참고 정보

by +_=_+ 2019. 1. 2.
반응형

PC 성능 최적화를 위해선 다양한 부분들을 확인해야 하는데 특히나 꼼꼼히 체크해야 할 부분이 바로 장치 소프트웨어라 할 수 있죠? 그런데 컴퓨터에 준비된 장치 소프트웨어가 최신 버전이 맞는지 체크하는 것은 귀찮은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장치 툴의 체크는 자동 검색 프로그램을 쓰는 것이 좋죠. 고로 제목에 있는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비교적 수월하게 확인할 수 있는데 당연한 얘기겠지만 해당 드라이버 부스터3를 쓰고 싶다면 사용 준비를 하는 것이 우선이며 아래 관련 내용을 엮었으니 필요할 때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공식 루트에서 받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확실합니다. 물론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툴도 공식 루트가 깔끔하죠. 참고로 주소는 [iobit.com/en/driver-booster.php]입니다. 브라우저에 해당 주소를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면 영문으로 작성된 페이지로 연결되는데 중간에 있는 초록색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자료실 페이지로 연결되면 다시 한 번 [Download Now]를 누르고 기다리면 파일이 받아질 것입니다.

사실 저도 부스터3가 좋다는 얘기만 들었지 아직까지 써본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을 쓰며 드라이버 부스터3를 처음으로 설치해봤는데 아무런 정보가 없어도 사용 준비를 하는 것이 전혀 어렵거나 까다롭게 느껴지지 않더군요. 고로 파일을 받았다면 일반적인 프로그램과 비슷한 방법으로 설치를 하고 실행을 해주면 됩니다.

실행한 다음에는 장치 소프트웨어를 감지하는 작업이 자동으로 시작되는데 1~2분 정도가 소요될 수 있으며 감지 절차가 끝나면 업데이트가 필요한 항목을 드라이버 부스터3에서 띄워줄 것입니다. 그럼 업데이트를 하고 싶은 항목의 버튼을 클릭하고 안내에 따라 작업을 진행해주면 됩니다.

프로 버전을 쓰면 대부분의 작업이 자동으로 이뤄지게 되고 백업이나 설정 변경을 통한 최적화도 가능해지게 되지만 개인적으로는 프리 버전의 드라이버 부스터3만 활용을 해도 충분히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각설하고 활용도가 높은 PC 도구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봤는데 빈약한 정보였지만 그래도 보탬이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