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l smart connect technology - 다운로드 절차

by +_=_+ 2019. 1. 2.
반응형

인텔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인텔 에이전트가 실행되지 않는다는 대화 상자가 뜬다면 제목에 있는 도구를 새롭게 받아서 설치를 해주는 것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도구를 구하는 방법 정도는 알아두어야 하는데 가장 깔끔한 방법은 역시 공식 루트에서 배포하고 있는 파일을 받아서 깔아주는 것이며 이번에 공식 루트를 중점적으로 한 intel smart connect technology의 준비 과정을 적어두었으니 혹시 필요로 하던 내용이었다면 아래의 글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서두에서 언급을 했지만 공식 루트를 따르는 절차가 가장 안전하고 확실합니다. 그리고 공식 루트의 주소는 [goo.gl/ZJW0vB]죠. 고유 주소가 복잡한 느낌이 있어서 제가 짧게 만들었는데 대문자와 소문자 및 숫자를 똑같이 브라우저에 입력해주어야 정상적으로 연결이 됩니다. 그러니 제가 적어둔 주소를 그대로 복사해서 브라우저에 붙이기를 할 것을 권장합니다.

적어둔 주소로 진입을 했다면 좌측에 있는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럼 약관에 관한 추가 화면이 출력되는데 동의만 해주면 별도로 모듈을 준비하지 않아도 intel smart connect technology의 설치 파일이 받아지게 될 것입니다. 물론 connect 파일이 받아지면 실행해서 깔아주면 됩니다. PC에 technology를 준비하는 과정 자체는 일반적인 프로그램과 비슷하니 제가 자세한 절차를 언급하지 않아도 충분히 완료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여담으로 제가 smart의 설치 파일을 직접 공유했더라면 찾아주신 분들께서 조금이나마 빠르고 쉽게 intel smart connect technology를 구하실 수 있었겠지만 제가 파일을 올려두면 바이러스와 악성코드에 대한 걱정으로 다운로드를 꺼리실 것 같아서 그냥 공식 루트의 주소만 안내를 했으니 파일을 구하려 다른 곳을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운 부분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각설하고 오류 해결을 위해 준비해야 할 intel smart connect technology를 다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 그저 주소를 하나 적어둔 것에 불과했지만 그래도 헛걸음이 되지 않도록 필요한 작업을 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