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si afterburner - 설치 내용

by +_=_+ 2019. 1. 2.
반응형

프로그램의 개요를 살펴보면 그래픽 카드의 오버클럭을 하거나 최적화 작업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도구라 하는데 오버클럭은 전문적인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시도를 하면 오히려 장치의 성능이 나빠질 수 있고 수명도 줄어들기 때문에 저는 시도할 엄두도 낼 수 없었지만 저와는 달리 제목에 있는 도구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그래서 이번에 msi afterburner를 구하는 것과 관련한 정보를 안내하려 글을 적어봤는데 자세한 활용 팁은 아니지만 프로그램을 구하는 것이 목적일 땐 아래의 글이 충분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모든 프로그램이 마찬가지라 할 수 있겠지만 가장 안전한 방법은 역시 공식 루트를 따라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프로그램의 공식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는 [goo.gl/VdhvsY]죠. 고유 주소가 복잡한 느낌이 있어서 제가 짧게 만들었는데 대문자와 소문자를 구분해주어야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기 때문에 제가 적어둔 주소를 그대로 복사해서 브라우저에 붙이기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페이지 로딩이 완료되고 영문으로 작성된 내용들이 나온다면 하단의 msi afterburner 그룹에서 다운로드 탭을 누릅니다. 그리고 세부 항목에서 afterburner의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베타 버전과 공식 배포 버전이 준비되어 있는데 공식 배포 버전을 선택해서 받으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파일을 받아보니 약 36M 정도가 되는군요.

좌우간 파일을 받았다면 압축을 풀고 실행한 뒤 설치를 해주면 됩니다. 저는 평소 컴퓨터의 기본 세팅을 따로 바꾸는 편이 아니라서 이번에 처음으로 msi afterburner를 깔아봤는데 해봤는데 기능이 특별하다고 해서 절차가 까다로운 것은 아니더군요. 고로 일반적인 프로그램과 비슷한 방법으로 준비를 하시면 됩니다.

기왕이면 기능을 다루는 방법도 알려드리면 좋을 텐데 서두에서 언급을 했지만 저는 써본 적이 없어서 자세한 활용 팁을 알려드리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msi afterburner에 관한 글은 이쯤에서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보다 알찬 내용으로 찾아뵐 것을 약속하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