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 프린터 무선연결 - 정보 확인

by +_=_+ 2018. 12. 31.
반응형

옛날에는 컴퓨터와 어떤 장치를 이어주기 위해선 무조건 선을 활용해야 했는데 요즘에는 굳이 물리적으로 이어주지 않아도 신호를 주고받을 수 있죠? 다만 무선연결을 하고 싶을 땐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프린터를 이어주기 위한 내용을 찾는 분들이 많은 것일 텐데 이번에 삼성의 제품을 쓰는 분들께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을 적어두었으니 혹시 장치가 있지만 이어주는 방법을 몰라서 방황하고 있었다면 아래에 적은 글을 살펴봐주시기 바랍니다!

요즘엔 가급적 장치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을 해두는 것이 대세인데 유난히 프린터는 사용하는 절차가 까다로운 편입니다. 게다가 저는 삼성의 제품을 써본 적도 없는 사람이죠. 그래서 직접 정보를 전달하는 것은 들러주신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삼성 프린터 무선연결이 잘 정리되어 있는 곳은 알고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주소창에 [samsung.com/sec/consumer/learningresources/printer/wireless_summary.html]를 적고 엔터를 누르면 되는데 복잡한 경로지만 공식 루트에서 안내하고 있는 내용이니 확인을 하시면 충분히 장치를 이어줄 수 있을 것입니다.

총 네 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첫 페이지에서 뜨는 개요를 살펴보고 순서에 따라 적용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네 가지의 과정을 모두 진행했는데 삼성 프린터 무선연결이 안되는 상황이라면 문제해결 탭에 정리된 글들을 확인하시면 되죠.

저에게 제품이 있다면 직접 따라 해보는 과정을 기록하고 이번 글에서 소개를 하면 좋을 텐데 아쉽게도 서두에 언급을 했지만 저는 삼성 프린터 무선연결을 시도해볼 수 있는 장치가 없는 상태군요. 그래서 주소를 알려드리는 것 외에는 더 이상 전달할 수 있는 정보도 없는 상태입니다. 여담으로 장치 드라이버는 [samsung.com/sec/support]에서 검색한 뒤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비록 직접 내용들을 알려드린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원하는 작업을 하는데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삼성 프린터 무선연결과 무관한 내용의 글이 될 것이라 예상하지만 가급적 직접 시도를 해보고 그 과정을 담을 수 있는 내용들을 적을 테니 필요할 땐 언제든지 또 들러주시기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